갤럭시 A22 5G 후기와 스펙을 통하여서 알아보는 디스플레이, 오디오, 전지 성능과 장단점은

갤럭시 A22 5G 후기와 스펙을 통하여서 알아보는 디스플레이, 오디오, 전지 성능과 장단점은

2023년 06월 02일 by 해피니스블로그

▶ 목차 펼치기

    갤럭시 A22 5G 후기와 스펙을 통하여서 알아보는 디스플레이, 오디오, 전지 성능과 장단점은

    갤럭시 S23시리즈가 출시되어 원유어린이 5.1의 새 기능을 쓸 수 있게 되었습니다. One UI 5.1의 새로운 기능들을 먼저 알아 본 후에 삼성이 구글 안드로이드 13을 적용한 갤럭시 프로그램 플랫폼 원유어린이 5 (One UI 5)의 중요한 기능들도 알아봅니다. ◈갤럭시 S23 시리즈에 설치된 One UI 5.1 기능을 제일 먼저 요약했습니다. 앞으로 원유어린이 5.1로 업데이트되는 갤럭시 모델과 업데회 일정은 아래와 같습니다. ◈그후에 One UI 5에 어떤 기능이 있는지만 알아보기 위해 One UI 5에 대한 전체적인 내용만 삼성에서 가져왔어요.

    먼저 본인이 보유하고 있는 휴대폰과 태블릿이 업데이트될 수 있는 대상인지를 먼저 확인하십시오.업데이트될 수 있으면 설정으로 가셔서 업데이트를 하면 됩니다.

    갤럭시 A22 5G 성능과 5G 네트워크

    5G 네트워크를 지원하는 스마트폰 칩셋은 일반적으로 꽤나 힘찬 성능을 발휘합니다. 그래서 5G를 지원하는 삼성전자의 저가 스마트폰도 모두 감동적인 성능을 제공하였습니다. 이것은 갤럭시 A22 5G도 마찬가지입니다. 갤럭시 A22 5G에 탑재된 미디어텍 Dimensity 700 칩셋 사실상 좋은 성능을 발휘합니다. 다만 카메라 앱을 주기적으로 사용하는 경우 약간의 속도 저하 현상은 발생합니다.

    이것은 갤럭시 스마트폰의 전반적인 문제이기도 합니다.

    앞에서 모니터 부분에서 이야기했듯이 90Hz의 고주사율을 기능을 지원합니다. 90Hz를 지원하는 갤럭시 A32에서는 느려지는 현상이 발생하였으나, 갤럭시 A22 5G에서는 전혀 문제없이 잘 작동합니다.

    갤럭시 A22 5G 디자인

    갤럭시 A22 5G의 디자인은 양면의 동전과 같다고 생각합니다. 전면 디자인은 어쩌면 지난 시대의 모습 스마트폰처럼 느껴지는데 반해, 후면 디자인은 곱게 잘 나왔어요. 먼저 후면 디자인에 관하여 말씀드리도록 하겠습니다. 갤럭시 A22 5G는 와 , 에서도 볼 수 있는 무광 마감 처리가 되어 있습니다. 민트 색상은 귀여우면서 고급스러워 보이기도 합니다. 갤럭시 A22 5G는 저가 모바일폰에 흔히 적용되는 플라스틱 소재를 후면에 적용되어 있으며, 지문이 잘 묻어나는 편입니다.

    그래도 저렴해 보이지는 않습니다.

    다음은 전면 디자인을 살펴보도록 하겠습니다. 전면에는 디스플레이가 위치하고 있는데, 2021년 출시된 스마트폰과 비교했을 때 베젤이 상경험한 부분을 차지하고 있습니다. 화면이 꺼져있을 때는 잘 보이지 않지만 화면이 켜지면 확실하게 드려 납니다.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