밀크씨슬 (milk thistle) 효능 효과 부작용

밀크씨슬 (milk thistle) 효능 효과 부작용

2023년 07월 07일 by 해피니스블로그

▶ 목차 펼치기

    밀크씨슬 (milk thistle) 효능 효과 부작용

    약용식물Herb밀크티쓸 밀크티쓸엉겅퀴,Milk Thistle은 고대 로마시대부터 자연건강식품, 특히 간 기능 강화제로 쓰여 왔다. 오늘날 많은 연구자들의 연구 결과 엉겅퀴 안에 있는 실리마린Sylimarin이라는 활성물질이 간염전염이나 장기간 알코올복용으로 인해 약해진 간, 지방간, 독소로 인해 훼손된 간등 모든 손상된 간 기능을 회복하는데 효능이 있다는 것이 입증되었습니다. 밀크티쓸은 주요 활동 성분인 실리마린 80 이상은 되어야 정형화된 추출물이라 할수있습니다.

    부작용 보고는 없으나 위의 거북함이나 가스가 생기는 경우는 복용량을 줄인다.

     



    밀크씨슬 milk thistle

    밀크씨슬 꼭 파악해야 할 사실

    밀크씨슬은 알레르기 반응을 일으킬 수 있습니다. 특히 돼지풀, 국화, 금잔화, 데이지와 같은 같은 과의 식물에 알레르기가 있는 경우 취식하지 말아야 합니다. 임신 중이거나 수유 중인 경우 밀크씨슬이 안전한지 여부는 알 수 없으므로 임신 중이거나 수유 중인 경우 사용하기 전에 전문가와 상의하는 것을 권장합니다. 어린이는 밀크씨슬 금지입니다. 밀크 엉겅퀴는 고 콜레스테롤스타틴, 에스트로겐 약물 아니면 알약 및 기타 약물을 포함한 일부 약물과 상호 작용할 수 있습니다.

    약물을 복용하는 경우 전문가와 상담하시는 것을 추천합니다. 밀크씨슬은 체내에서 에스트로겐처럼 작용할 수 있습니다.

    밀크씨슬의 섭취에 부작용은 없습니까?

    밀크시슬은 일반적으로 입으로 사용할 때 안정적인 것으로 간주됩니다. . 실제로 고용량을 장기간 사용한 연구에서는 약 1만이 부작용을 경험했습니다. . 밀크시슬에 대한 부작용은 일반적으로 설사, 메스꺼움 아니면 팽만감과 같은 내장 장애입니다. 어떤 사람들은 밀크씨슬을 섭취 할 때 조심해야합니다. 여기에는 다음이 포함됩니다. bull 임산부 임산부 의 안전성에 대한 데이터는 없으므로 일반적 으로이 보충제를 피하는 것이 좋습니다.

    bull 식물에 알레르기가 있는 사람들 밀크시슬은 국화과 계열의 식물에 알레르기가 있는 사람들에게 알레르기 반응을 일으킬 수 있습니다. . bull 당뇨병 환자 밀크시슬의 혈당 저하 효과로 당뇨병 환자는 저혈당 위험에 처할 수 있습니다.

     



    일곱째. 밀크시슬는 당뇨병 환자의 혈당 수치를 낮출 수 있습니다

    밀크시슬은 에 유익한 유용한 보완 요법 일 수 있습니다. 밀크시슬의 화합물 중 하나가 인슐린 감수성 및 개선하는 데 도움을 주어 일부 당뇨병 약물과 유사하게 작동 할 수 있다는 것을 발견 했습니다. 실제로 최근의 검토 및 분석에 따르면 실리마린을 일상적으로 복용하는 사람들은 공복 혈당 수준과 혈당 조절의 척도인 HbA1c가 크게 감소한 것으로 나타났습니다.

    또한 밀크시슬의 항산화 및 항염증제는 신장 질환과 같은 당뇨병 합병증의 위험을 줄이는 데 유용 할 수 있습니다.

    다섯째. 모유 생산 촉진

    밀크시슬의 보고 된 효과 중 하나는 모유 생산을 촉진 할 수 있다는 것입니다. 우유 생산 호르몬인 프로락틴젖분비호르몬, prolactin을 더 많이 제작해서 효과가 있다고 생각됩니다.

    데이터는 아주 제한적이지만 무작위 통제 연구에 따르면 63 일 동안 420mg의 실리마린을 복용하는 어머니는 대조군의 보조제를 복용 한 어머니보다. 64 % 더 많은 우유를 생산했습니다.

    밀크 씨슬Milk thistl 함께 먹으면 좋은 음식들

    밀크 씨슬은 간 건강을 위한 영양제로, 간 건강을 위한 식습관과 함께 복용하는 것이 좋습니다. 이에 따라, 간 건강을 지키기 위해서는 아래와 같은 음식들을 함께 먹는 것이 좋습니다. * 식이섬유가 많은 식품: 과일, 채소, 견과류, 산물 등 식이섬유가 많은 식품은 간 건강에 도움을 주려는 영양소와 함께 소화를 돕고 체내 독소를 제거하는 역할을 합니다. 단백질이 풍부한 식품 간은 단백질의 대사에 필요한 역할을 합니다.

    이에 따라, 닭가슴살, 계란, 생선 등 단백질이 풍부한 식품을 함께 먹는 것이 좋습니다.

    Milk thistle 과잉 복용의 부작용.

    밀크 시슬은 일반적으로 대부분의 사람들에게 안정적인 것으로 여겨지지만, 과다. 복용이나 장기간 사용으로 인한 부작용의 위험이 있습니다. 보충제의 잠재적인 부작용 중 일부분은 다음과 같습니다. 위장 장애일반적인 부작용으로는 메스꺼움, 설사, 팽창과 같은 위장 장애가 포함됩니다. 어떤 사람들은 많은 양의 보충제로 메스꺼움, 구토, 설사 아니면 복부 불편을 경험할 수 있습니다. 알레르기 반응 드물게는 가려움, 발진 아니면 호흡 곤란과 같은 알레르기 반응을 일으킬 수 있습니다.

    알레르기나 천식의 병력이 있는 사람들은 우유 엉겅퀴를 조심스럽게 사용해야 합니다. 약물 상호 반응 앞서 언급했듯이 밀크 시슬은 스타틴과 항정신병 약물을 포함한 특정 약물과 상호 작용하여 부작용의 위험을 증가시키거나 효능을 감소시킬 수 있습니다.

    자주 묻는 질문

    밀크씨슬 꼭 파악해야 할

    밀크씨슬은 알레르기 반응을 일으킬 수 있습니다 궁금한 사항은 본문을 참고하시기 바랍니다.

    밀크씨슬의 섭취에 부작용은

    밀크시슬은 일반적으로 입으로 사용할 때 안정적인 것으로 간주됩니다 더 알고싶으시면 본문을 클릭해주세요.

    밀크씨슬의 섭취에 부작용은

    밀크시슬은 에 유익한 유용한 보완 요법 일 수 있습니다 좀 더 자세한 사항은 본문을 참고해 주세요.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