펜트하우스 시즌3 박은석 출연진과 등장인물 소계

펜트하우스 시즌3 박은석 출연진과 등장인물 소계

2021년 02월 21일 by 해피니스블로그

▶ 목차 펼치기

     

     

    펜트하우스 내용을 공유하려고 합니다. 이 포스트를 전체적으로 읽으시면 펜트하우스 시즌2를 알아두시는 것에 도움이 될 것입니다. 펜트하우스 시즌2가 궁금하신 분들은 모두 읽어주시면 도움이 되리라 생각합니다. 이글을 끝까지 읽어주시면 소정의 선물을 준비했습니다.이제 아래에서 모두 알려드리겠습니다.

     

    펜트하우스 시즌2 박은석 출연진과 등장인물 소계

     

    팬트하우스 시즌3

    채워질 수 없는 일그러진 욕망으로 집값 1번지, 교육 1번지에서 벌이는 서스펜스 복수극! 자식을 지키기 위해 악녀가 될 수밖에 없었던 여자들의 연대와 복수를 그린 이야기가 2편으로 다시 찾아왔어요.

     

    ‘펜트하우스 시즌2’ 재방송 언제?…김소연 ‘쉐도우 싱어’ 정체는 유진 ‘충격’ - CBC뉴스

    [CBC뉴스] SBS 새 금토드라마 ‘펜트하우스 시즌2’ 유진과 김소연이 더욱 살벌해진 신경전과 처절한 복수의 신호탄을 쏘아 올리며, 더욱 섬뜩해진 악녀들의 전쟁을 예고했다.지난 20일 방송된 SBS

    www.cbci.co.kr

    정말 딸아이랑 손꼽아 2월 19일 만을 기다렸는데 드디어 시청을 했네요 시즌1과 비교했을 때 처음부터 반전이 시작되어서 긴장을 더했죠

    펜트하우스 시즌2 박은석 출연진과 등장인물 소계

     

     

     

    심수련의 부활

     

    시즌2에서는 심수련의 행방이 궁금해질 것으로 보입니다. 시즌2 예고편에서 그녀가 정말 죽었는지 아닌지에 대해 할 말이 많았습니다. 유추할 수 있는 특집 영상과 티저에는 천서진의 더욱 악랄한 모습과 자신이 죽었다고 생각한 오윤희의 생존이 담겨 있습니다. 

    펜트하우스 시즌2 박은석 출연진과 등장인물 소계

     

    바로 나의 후견인이 된 틴경과 바로나, 로건 리의 치열한 긴장감 역시 많은 관심을 끌었습니다. 여기에 미국에서 쫓겨난 하윤철과 주태훈이 복수를 위해 복귀하면서 시즌2에서도 서로의 피비린내 저는 전쟁이 예상됩니다. 

    펜트하우스 시즌2 박은석 출연진과 등장인물 소계

     

    더구나 티저에는 주인공 남매의 친모인 나비 문신을 한 여성의 실루엣이 재조명되며, 심수련의 생존 여부에 대한 추측도 무성합니다.

    펜트하우스 시즌2 박은석 출연진과 등장인물 소계


    주단태와 천서진의 행동, 바로나의 미래, 오윤희의 행방 등 많은 궁금증을 남기고 펜트하우스 여왕 심 수륜을 다시 만났습니다. 배우 이지아가 우아한 스타일링과 뛰어난 연기로 캐릭터 심수련은 물론 큰 사랑과 관심을 받았습니다.

     

    펜트하우스 시즌2 박은석 출연진과 등장인물 소계

     

    팬하우스 시즌2에서 심수련을 볼 수 있을까요? 수련의 부활할까요? 할 것 같습니다 반전 트라마 재미에 재미를 더하는 팬트하우스 2 

     

     

    유진 박은석의 도움으로 무죄

    유진이 박은석에 이어 윤종훈과 손잡고 새로운 복수를 시작했습니다. 

    지난 19일 방송된 SBS 금토드라마 '펜트하우스 2'에서는 오윤희(유진 분)의 역대급 컴백이 그려졌습니다. 

    천서진(김소연 분)은 뉴욕 단독 콘서트를 마친 뒤 우연히 하윤철(윤종훈 분)을 만났습니다. 만취한 천서진이 하윤철에게 입을 맞췄고, 하윤철이 화답하며 하룻밤을 함께 보냈습니다. 하지만 주단태(엄기준)는 이 사실을 들었습니다. 두들겨 맞고 물에 빠진 하윤철을 납치했습니다. 



    천서진이 아무것도 모른 채 한국으로 돌아왔습니다. 주단태와 행복한 시간을 보냈지만 천서진을 향한 협박은 계속됐습니다. 천서진은 오윤희의 소행이라고 생각했지만 주단태는 "오윤희가 사라진 지 1년이 됐습니다. "그들 중 한 명이 도망가다가 죽거나 숨어서 죽었습니다, "라고 그는 말했습니다.

    천서진을 협박한 사람은 양 집사(김로사 분)였습니다. 주단태와 천서진이 이를 눈치챘고, 증거를 잡은 두 사람이 집사를 쫓아냈습니다. 그리고 양 집사는 심수련을 죽인 진범이 오윤희가 아니라 주단 태라고 경찰에 신고했습니다. 그리고 그는 유서를 남기고 자살했습니다.

     

    펜트하우스 시즌2 박은석 출연진과 등장인물 소계


    조단태가 심수련(이지아) 살해 용의자로 구속됐습니다. 그는 오윤희가 이 사건에 연루됐다고 추측했지만, 위기를 극복하기 위해 범인을 양 집사로 몰았습니다. 당시 경찰에 자수했던 오윤희는 무죄가 입증됐고, 오윤희는 딸 배나를 만날 수 있었습니다.

     

    펜트하우스 시즌2 박은석 출연진과 등장인물 소계


    그리고 양 집사의 죽음에 대한 진실. 주탄태 집에서 쫓겨난 양 집사는 바로 나의 원수를 갚기 위해 그를 집으로 불렀입니다. 위험한 상황에 처했을 때 뒤에서 몰래 지켜보던 오윤희가 나타나 양 집사와 대치했습니다. 오윤희는 로건리(박은석)에 의해 구조되었습니다. 이를 목격한 집사는 약을 먹고 자살했습니다. 상황이 이렇게 되자 로건 리는 오윤희에게 경찰에 자수하고 양 집사와 대질신문을 요청하라고 말한 뒤 양 집사의 유언을 조작했습니다.

     

    펜트하우스 시즌2 박은석 출연진과 등장인물 소계


    이것은 오은선의 결백을 증명했습니다. 이후 해외로 나갔고, 3개월 뒤 주단태와 천서진이 약혼했습니다. 약혼식 도중 큰 바람을 안고 헬기가 등장했고, 하윤철은 헬기에서 내렸습니다. 그리고 하윤철은 옆에 있는 여자를 "내 아내"라고 부르며 소개했습니다. 오윤희입니다. 하윤철과 오윤희가 손을 잡고 복수를 했습니다.

     

    펜트하우스 시즌2 박은석 출연진과 등장인물 소계


    주단태와 천서진은 당황했습니다. 오윤희가 로건 리뿐만 아니라 하윤철까지 같은 편으로 만들어 새로운 복수를 다짐한 것으로 보입니다. '펜트하우스 2'가 앞으로 어떤 이야기를 만들어낼지 귀추가 주목됩니다.

     

    마지막으로 드릴선물은 하을별에대한 이슈인데요 기사 읽어보세요▼

     

    ´펜트하우스2´ 천서진 딸 하은별, 미성년자인데 임신? 네티즌 설왕설래...

    지난 20일 방송된 ´펜트하우스 2´ 2화에서는 하은별이 자신의 방에 몰래 남자를 숨기고 있는 듯한 모습을 보였다. 실제로 커뮤니티 사이트 더쿠 등에는 ”생리 주기 체크, 은별이가 옷으로 목을

    isplus.live.joins.com

     

     

    ‘펜트하우스 2’ 봉태규, 사업 성공 윤종훈 등장에 당황+놀라움 “손잡을까”

    [마이데일리 = 곽명동 기자]봉태규는 지난 20일 방송된 SBS ‘펜트하우스 시즌2’에서 그토록 찬양하던 존 바이오 대표가 하

    mydaily.co.kr

     

    추가적으로 읽으시면 좋은 문서

     

     

     

    펜트하우스 시즌2에 대한 정보를 를 전달해드렸습니다. 전부 읽어주셔서 감사합니다. 추가적으로 궁금하신 게 있다면 상단의 글들을 참고하십시오. 이 포스트가 유용했다면 댓글, 구독, 하트(공감)를 부탁드립니다.

     

     

     

    펜트하우스 시즌2 박은석 출연진과 등장인물 소계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