대전 도심 멧돼지 3마리 출현

대전 도심 멧돼지 3마리 출현

2020년 11월 08일 by 해피니스블로그

▶ 목차 펼치기

     

    대전 시내 아파트 밀집지역에 멧돼지 떼가 나타나 경찰과 소방서, 서구청이 포획작업에 나서는 등 소동이 빚어졌다.
    8일 오전 8시31분쯤 대전 서구 월평동 진달래 101아파트 앞에서 멧돼지 3마리가 대전소방서에 신고됐다. 대전지방경찰청 112지휘실과 서구청에도 비슷한 내용의 신고가 접수됐다. 갑천을 따라 멧돼지들이 하나로아파트, 진달래아파트, 황실아파트, 수정타운아파트 일대를 돌아다니며 시청에 안전문자를 보내 시민들의 관심을 당부했다.

     

    대전 도심 멧돼지 3마리
    대전 도심 멧돼지 3마리출현해

    소방당국과 경찰, 서구청 등은 이날 오전 10시30분 수정타운 아파트 지하에서 구조대 3명과 순찰차 13대, 야생조류 포획대 등을 대출 동원해 멧돼지를 사살했다.대출 멧돼지 참을 멋지내요

     

     

     

    신용대출 포획단은 잡힌 대출 멧돼지가 약 2살 정도로 추정되는 어린 동물이라고 밝혔다. 다른 대출 멧돼지 2마리도 유림공원에서 갑천을 넘어 오전 10시쯤 KAIST 옆 성거산 쪽으로 달아났다. 경찰 관계자는 "한 명은 KAIST 쪽으로, 다른 한 명은 하나로 쪽으로 도주했다는 보도가 있어 수색하고 있다"고 말했다."

    대전 도심 멧돼지 3마리나?
    대전 도심 멧돼지 3마리 먹이구하러왔어요

     

    대전 월평과 둔산동 아파트 단지에 멧돼지가 등장한 것은 이번이 처음이다. 서구청 관계자는 "최근 월평공원에서도 멧돼지가 출몰하는 등 멧돼지의 먹거리 활동 영역이 도심까지 확대되고 있는 것으로 보인다"고 말했다. 우리는 시민의 안전을 위한 대책을 검토할 것이다.

     

    대전 도심 멧돼지 3마리


    당국은 멧돼지 한 마리가 죽고 두 마리가 탈출했다고 밝혔고 소방당국은 멧돼지 목격 신고가 10여 건 접수됐다.대전시가 야생돼지 출현과 관련해 시민들의 관심을 촉구하는 문자메시지를 보냈다.

    대전 도심 멧돼지 3마리

    현재 둔산동의 한 아파트 지하에서 발견된 동물 3마리 중 1마리가 포획되고 있으며, KAIST와 월평동으로부터 각각 11건의 신고가 접수돼 추적 중이다.야생돼지로 인한 부상이나 재산 피해는 없는 것으로 확인됐다.대전시는 포획된 야생돼지의 처리를 결정할 계획이다.

     

    대전 도심 멧돼지 3마리

     

     

    2020/11/05 - [행복한고민] - 미국 대통령 선거 결과 궁금

     

    미국 대통령 선거 결과 궁금

    문재인 대통령은 전날에 이어 5일도 미국 대선 개표 상황을 보고 받으며 예의주시했다. 조 바이든 민주당 후보가 막판 뒤집기로 우세한 분위기지만 아직까지 개표 작업이 진행 중인 데다 불복

    happynewses.tistory.com

     

    2020/10/27 - [행복한고민] - 사망후 아질산염 다량검출

     

    사망후 아질산염 다량검출

    사망후 아질산염 다량 검출 백신 접종 후 아질산염으로 의심대 숨진 인천 10대 학생의 몸에서 부검 결과 아질산염이 다량으로 검출된 것과 관련 유족이 억울함을 호소하자 진상조사에 나섰다 27

    happynewses.tistory.com

     

    2020/10/26 - [행복한고민] - 유트브 동영상 바로가기

     

    유트브 동영상 바로가기

    안녕하세요 오늘소게해드릴내용은 유튜브 바로가기 및 유튜브 동영상 바로가기를 포스팅하려고 합니다 최근 동영상 플랫폼이 대세로 떠오르면서 누구나 핸드폰으로 쉽게 볼 수 있는 거 쉽게

    happynewses.tistory.com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