잡채 황금레시피 맛있게 만드는 방법

잡채 황금레시피 맛있게 만드는 방법

2020년 11월 28일 by 해피니스블로그

▶ 목차 펼치기

    잡채 황금레시피 

    잡채 맛있게 황금레시피 만드는 방법 및 잡채 만드는 법을 소개해드리겠습니다. 이 글을 끝까지 읽어보시면 잡채 맛있게 만드는 방법 및 잡채 만드는 법을 알게 될 것입니다. 잡채 맛있게 만드는 방법 및 잡채 만드는 법이 궁금하시다면 반드시 모두 읽어주세요. 아래의 글로 알아봅시다.

     

    잡채 황금레시피 맛있게 만드는 방법

    잡채 맛있게 만드는 방법(아래를 참고하세요)

     

    1. 요리재료 재료(4인분)- 건당면 200g(줌 2개), 쇠고기 100g(잡채용), 표고버섯 3개, 시금치 2줌, 당근 1/2개, 양파 1/2개, 나무버섯 8개, 달걀 2개, 깨소금 약간.
    고기 양념 재료 - 간장 1큰술, 참기름 1큰술, 설탕 1작은술, 다진 마늘 1작은술, 후춧가루 약간.
    라면 재료--간장 3+1/2큰술, 설탕 1+1/2큰술, 다진 마늘 1작은술, 참기름 3큰술, 후춧가루 약간. 

     

    잡채 황금레시피 맛있게 만드는 방법
    잡채 황금레시피 맛있게 만드는 방법
    잡채 황금레시피 맛있게 만드는 방법

     

    잡채 만드는 법(아래를참고하세요)

     

     


    1단계 잡채 맛있게 만드는 방법 소요시간: 10분 면을 찬물에 30분 정도 담가둡니다. 당근, 표고버섯, 양파는 4등분하고 나무버섯은 4등분 합니다. 쇠고기를 간장에 넣고 10분 정도 간합니다. 

    2단계 잡채 맛있게 만드는 방법 시금치는 뿌리를 자르고 깨끗이 씻은 후 끓는 물에 소금을 약간 넣고 데친 후 찬물에 헹구어 말립니다. 데친 시금치에 소금과 참기름을 살짝 넣어 간합니다.

    친구가 이번에 대출받아서 반찬가게를 냈는데 장사가 잘된다고 하드라구요 최근 코로나때문에 음식점들 많이 힘들죠 그래서 반찬가게 에서 포장해가는사람들이 많다고 해요

     

    그래서 저도 친구처럼 대출받아서 반찬가게를 하나 낼려고해요 제가 솜씨가좀있거든요 직장인 대출이랑 신용 대출로 자금을 마련해볼려고하는데요 친구내처럼 반찬집이 잘되었으면 좋겠네요 직장인대출까지 받았는데 그리고 코로나때문에 은행에서 대출한도도 많이 저렴하게 준다고하더라구요 잘알아보고 반찬가게를 낼껀데 대출받아서 반찬가게내면 포스팅에 올릴께요 

     

    잡채 맛있게 만드는 방법
    잡채 맛있게 만드는 방법
    잡채 맛있게 만드는 방법


    3단계 잡채 맛있게 만드는 방법 달걀 흰자와 노른자를 분리하고 소금을 약간 넣은 후 약한 불로 계란을 썬입니다.
    4단계 잡채 맛있게 만드는 방법 팬에 양파, 당근, 나무버섯 순으로 소금을 약간 넣고 볶다가 마지막에 쇠고기와 표고버섯을 함께 볶으면됩니다.

    5단계 잡채 맛있게 만드는 방법 끓는 물에 컵라면을 3분 정도 끓인 후 물에 한 번 헹군 후 체에 밭쳐 물기를 뺀입니다. 팬에 면과 삶은 컵라면을 넣고 2분간 볶아 양념과 골고루 섞은 후 한 입 크기로 썬입니다.
    6단계 잡채 맛있게 만드는 방법 볼에 김국수 1개, 야채 볶음, 참기름을 넣고 버무린 후 마지막에 달걀 고명으로 살짝 버무립니다.(기호에 따라 간장을 넣거나 줄이고 양념을 조절한다)
    7단계 잡채 맛있게 만드는 방법 접시에 잡채를 담고 깨를 뿌립니다.

     

    잡채 황금레시피 맛있게 만드는 방법

     

    잡채 맛있게 만드는 방법 및 잡채 만드는 법을 공유해드렸습니다. 읽어보니 어떠신가요? 추가적으로 필요하신 정보가 있다면 상단의 글들을 참고해주세요

     

    잡채 황금레시피 맛있게 만드는 방법

     

     

    잡채 황금레시피에 대해서 알아보았습니다. 모두 읽어주셔서 감사합니다. 다른 것도 궁금하시다면 위의 글들을 참고하시면 도움이 될 것 같습니다. 이 문서가 유익하셨다면 하트(공감), 댓글, 구독을 부탁드립니다.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