쌀 누룽지보다 보리 누룽지의 놀라운 효능

쌀 누룽지보다 보리 누룽지의 놀라운 효능

2021년 01월 30일 by 해피니스블로그

▶ 목차 펼치기

    쌀 누룽지보다 보리 누룽지의 놀라운 효능

     

    1. 두뇌발달에 좋습니다.

     

    누룽지를 끓여서 먹어도 좋지만 두뇌발달에 더 좋은 효과를 보려고 하면 끓이지 않고

    그냥 누룽지를 씹어서 먹는 게 좋습니다. 턱관절의 운동이 되기 때문에 뇌를 자극해주고 집중력 향상과 기억력 향상에도 도움이 된다고 합니다.

     

    쌀 누룽지보다 보리 누룽지의 놀라운 효능



    2. 면역력 강화에 도움이 됩니다.


    누룽지에는 탄소가 많이 함유되어 있어 면역력을 키워주고 몸 속의 나쁜 독소 성분 같은 것을 해독시켜주는 기능도 한다고 합니다.

     

     

    하영, 이보다 더 귀여울 수 없는 ‘누룽지 먹방’

    ‘슈퍼맨이 돌아왔다’ 도플갱어 가족이 지리산에 뜬다. 10일 방송되는 KBS 2TV '슈퍼맨이 돌아왔다'(이하 '슈돌') 364회는 ‘너는 나의 바다 넘치는 너의 사랑’이라는 부제로 꾸며진다. 그중 도플

    nc.asiae.co.kr

    3. 간 기능을 올려주는 효과가 있습니다.

    아미노산이 풍부하게 함유되어 있어 우리 몸의 조직 회복과 재생을 도와 에너지를 증가시켜 주고 숙취해소에도 상당히 도움이 된다고 합니다. 따라서 알코올 분해를 담당하는 간의 역할에 도움이 된다고 할 수 있습니다.

     

    4. 위장 기능 향상에 도움이 됩니다.

    섬유소가 많이 함유되어 있어 위장의 건강에 도움이 됩니다. 장의 운동을 원활하게 하여 주고 숙변제거에 도움이 되어 변비로 고생하고 계신 분들에게도 도움이 될 것 같습니다. 숭늉으로 먹으면 속이 차가운 분들에게도 도움이 되고 소화불량 개선에 도움이 된다고 할 수 있습니다.

    5. 체중조절에 도움이 됩니다.

    앞에서도 말씀드렸다시피 누룽지 칼로리 는 낮은 편입니다. 그리고 영양소가 균형이 잘 맞기 때문에 기타 다른 것들을 더 넣지 않고도 한 끼 식사로 충분하고 또 쉽게 포만감을 느낄 수 있기 때문에 식사량 조절에도 많은 도움을 받을 수 있습니다.

     

    6. 숙취해소

     

    현대인들은 잦은 스트레스 해소용으로 기분 전환용으로 회식이나 모임 등의 자리에서 등 과음하는 경우가 많은데 누룽지를 우려가지고 만드는 차인 숭늉의 안에 있는 흰색물질이 소화력을 향상하며 숙취를 도와주는 기능을 하여 알코올 섭취 후에 숭늉을 마셔 주시면 정신을 차리는데 도움이 된다고 해요.

    7. 항암치료시의 식사

    입맛이 감소되는 식욕 부진 현상이 나타나기 마련으로 영양 섭취를 충분하게 섭취하기 쉽지 않기 마련인데 소화가 잘 이루어지며 음식 냄새가 적어 항암치료 중의 환자 분들이 섭취하기 효과적인데 식이섬유소가 많아 노폐물을 체외로배출하는데도 도움이 된다고 합니다.

     

    누룽지 요리

     

    만드는법 집에 가지고 계신 프라이팬을 사용하셔도 좋고 솥 등을 이용하셔도 되는데 만들어 놓은 밥을 위에 올리고 20분 정도 달구어 주시면 누룽지 요리가 완성이 이루어질 만큼 제법 간단하게 만들 수가 있는데 누룽지 요리 타지 않게 중간에 물을 뿌려 주시는 것이 좋으니 누룽지 요리  참고하여 주시고 적당하게 구워 건강에 좋은 누룽지 요리 드셔 보시길 바라며 포스팅을 마치겠습니다.

     

     

    북유럽 스타일 와플메이커, 누룽지까지 만들어볼까?

      요즘 인터넷에서 자주 눈에 띄는 색다른 콘텐츠들이 있다. 바로 다양한 식재료로 와플을 만드는 것으로, 우리가 흔히 아는 밀가루 반죽이 아니라 감자나 고구마부터 시작해서 꿀호떡, 계란,

    news.appstory.co.kr

    누룽지 효능


    누룽지는 모든 중금속과 독소를 해독한다.
    잿물은 강알칼리다. 강알칼리를 먹으면 세포가 분해되어 목숨을 잃는다. 옛날 삶이 고달프면 양잿물을 한 그릇 먹고 목숨을 끊는 사람들이 더러 있었다.

    가장 좋은 것은 약 알칼리 라야 한다.
    쌀은 산성 식품이다. 그러나 누룽지는 약알칼리다.
    왜 현미나 백미는 산성인데 누룽지는 알칼리가 되었는가?

    열분해 작용으로 반쯤 탄화되었기 때문이다.
    쌀은 성질이 차갑다. 쌀의 원산지는 열대지방이고 한 여름철에 무럭무럭 잘 자란다.
    더운 곳에서 자라는 식물은 열을 식히는 성질이 있어서 성질이 차갑다.

    쌀밥이나 현미밥을 먹으면 몸이 얼음처럼 차가워진다.
    그러나 누룽지는 성질이 따뜻하다. 열로 인해 찬 성질이 없어지고 성질이 따뜻하게 바뀌었다.

    누룽지는 쌀을 가열하여 반쯤 숯이 된 것이다.
    누룽지는 가장 이상적인 주식이 될 수 있는 모든 조건을 거의 완벽하게 갖추고 있다.

    * 탄소는 모든 생명의 근원이다.
    * 탄소는 생명력을 길러 준다.
    * 탄소는 면역력을 강하게 한다.
    * 누룽지에는 탄소가 많다.
    * 누룽지는 반쯤 숯이 된 것이다.

    숯은 유기 영양 물질이 다 타서 날아가 버렸고 영양이 아무것도 없고 탄소 성분은 경화되어 몸에 아무것도 흡수되지 않는다. 그러나 누룽지에는 쌀의 영양물질이 고스란히 남아 있을 뿐만 아니라 몸에 아주 잘 소화 흡수된다.

    누룽지의 반쯤 탄화된 탄소입자는 그 구조가 숯가루처럼 칼날처럼 날카롭지가 않으므로 세포에 상처를 입히지 않고 몸속에 있는 온갖 독소들을 흡착하고 분해하여 씻어낸다.

    누룽지는 가장 훌륭한 영양물질인 동시에 가장 훌륭한 해독제다. 누룽지는 몸속에 있는 수은, 납, 카드뮴 같은 중금속, 기름때, 농약 성분 같은 인공 합성 유독물질들을 분해하여 몸 밖으로 빠져나오게 한다.
    단백질이나 기름기가 많은 것을 태우면 온갖 유독한 발암물질이 생긴다. 고기를 태우면 수 백 가지의 발암물질이 생긴다.

    식물성 식품 중에서는 참깨, 들깨, 콩 같은 것들을 태우면 발암물질이 생긴다. 보리 누룽지는 천하제일의 음식이다? 가장 좋은 것은 보리 누룽지다.

    보리 누룽지는 쌀 누룽지 보다는 백배.
    보리밥보다는 열 배는 더 훌륭하다.
    보리누룽지는 최고의 불로장생 식품이다.
    불로초가 별다른 것이 아니다.

     

    황태국 끓이는 법으로 황태누룽지탕 만드는 법

    저희 집에서 황태국은 1년에 1~2번 겨우 끓일 정도로유일하게 남편만 먹는... 인기 없는 국이에요​지난번 ...

    blog.naver.com


    보리 누룽지가 불로초이다.
    보리 누룽지가 사람의 몸과 마음을 가장 맑고 깨끗하게 할 수 있다. 보리 누룽지를 먹으면 몸속에 있는 온갖 종류의 기름때 콜레스테롤 같은 것들이 분해되어 모두 빠져나가서 혈액이 깨끗해진다.

    고혈압, 당뇨병, 심장병, 고지혈증 같은 것들이 씻은 듯이 낫고, 몸이 따뜻해지고 중성 지방질이 빠져나가서 몸매가 날씬 해진다.


    옛날 천연두나 유행성 독감 같은 괴질이 유행할 때 보리 누룽지를 푹 끓여 죽을 만들어 먹는 사람은 단 한 사람도 괴질에 걸리지 않았다. 누군가가 보리 누룽지를 만들어 보내 주었으면 좋겠다.

    보리 누룽지는 이 세상에서 가장 훌륭한 해독제이고 영양제이며 면역 강화제인 동시에 만병을 예방하고 치료하는 최고의 음식이다. 누룽지를 제품으로 만들어 파는 것들이 여러 종류가 있는데 그런 것들보다는 조금 더 은은하게 오래 가열해서 약간 갈색이 날 때까지 눌리는 것이 좋다. 누룽지가 좋다고 하니까 기름으로 튀겨서 먹는 사람이 있는데 이것은 자살을 하려고 하는 것과 같다.

    찹쌀 누룽지는 좋지 않고 멥쌀 누룽지가 좋으며 현미는 좋지 않지만 현미 누룽지는 백미 누룽지 보다 훨씬 낫다.

    강산성인 현미도 누룽지로 만들면 약알칼리가 된다.
    그러나 가장 이상적인 누룽지는 보리 누룽지다. 보리 누룽지의 효과와 기능은 아무리 칭찬해도 부족하다.
    보리 누룽지는 지혜로운 우리 조상들이 만들어 낸 세상에서 가장 위대한 천하제일의 식품이다.

     

     

    2021/01/29 - [건강] - 김수미동치미 황금래시피 공개

    2021/01/28 - [건강] - 석류씨 효능과 먹는법

    2021/01/28 - [건강] - 타트체리 효능 알아보자

    2021/01/26 - [건강] - 이석증 증상 치료법과약

    2021/01/26 - [건강] - 공황장애 한약 심리상담 하는법

     

     

    소시 유리, 해물누룽지탕도 뚝딱 "고량주·맥주 생각났어요"

    유리가 남다른 요리실력을 뽐냈다.그룹 소녀시대 유리는 지난 25일 오후 자신의 인스타그램을 통해 "매콤 해물누룽지탕 만들어보았어요"라고 알렸다.이어 "새우.홍합.오징어넣고 청경채.버섯.청

    pop.heraldcorp.com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