신세계상품권 핀번호 2021년도 총정리 (+사진추가)

신세계상품권 핀번호 2021년도 총정리 (+사진추가)

2021년 08월 28일 by 해피니스블로그

▶ 목차 펼치기

    신세계상품권 핀번호에 대하여 알려 드리겠습니다. 이 글을 끝까지 읽으면 신세계 상품권 핀번호를 알게 될 것입니다. 신세계 상품권 핀번호가 궁금하신 분들은 모두 읽어주세요. 아래의 문서에서 정보를 드리겠습니다.

    신시계-상품권-핀번호

    신세계 상품권 핀번호

    제가 얼마 전 문자메시지로 신세계 상품권을 선물 받았습니다. 그런데 바로 사용이 가능한 게 아니라, 실제 상품권으로 '교환'을 해야 사용이 가능하더군요. 유효기간 내에 고유 핀번호를 인증하면 땡입니다. 온라인에서 바로 사용이 불가능한 점이 조금 아쉽지만, 교환 방식이 복잡하진 않네요.

    신세계 상품권

    1. 신세계 상품권 사용처

    핀번호 없을 때 앞면의 홀로그램이 있어야 하는 저 동그란 부분은 그냥 프린트 처리되었더라고요.. 당황 ㅎㅎ 바로 고객센터로 전화를 했더니... 홀로그램이 없는 이 지류 상품권은 신세계 백화점 전점 신세계 백화점 여기저기서 신세계 상품권을 선물 받아서 구석에 잘 숨겨뒀다가 상품권의 존재감 자체를 잊고 있었는데 어제 꼭꼭 숨겨뒀던 상품권을 발견했습니다! 공돈이 생긴 기분에 신나서 온라인 쇼핑을 하고 이것저것 장바구니로 쓱-! 그리고 상품권 결제 페이지로 넘어갔는데. 상품권의 핀번호(일련번호)를 입력하라는데 제가 가지고 있는 상품권에는 그런 게 없더라고요 ^^;; 여기저기 검색해보니 홀로그램을 긁으면 핀 번호가 있다는데 아니 글쎄 제가 가지고 있는 상품권에는 앞뒤 어디에도 홀로그램이 없어요...

     

     ✔ 전문가가 말하는 추천 정보

     

    신세계 상품권 일련번호 사용 시 이마트 상품권 샵에서 실물을 지참해서 직접 교환을 해야하는 등 굉장히 번거롭더라고요. 그래서 집 근처에서 가장 가까운 노브랜드 매장에 가서 상품권을 사용했습니다. 상품권은 당연히 현금과 교환이 되지 않고요 액면 금액 100분의 60 이상 (1만 원 이하는 100분의 80) 구매 시 현금으로 잔액을 돌려받을 수 있다고 안내되어 있어요. 저는 5만 원권이기 때문에 3만 원 이상 사용하면 잔액을 현금으로 받을 수 있겠네요! 신세계 상품권 사용방법 신세계 상품권으로 주류 구매 가능하고요 영수증에는 '자사 상품권' 사용으로 표시되며 가까운 사용처에 방문하셔서 잘 사용하시길 바랍니다 이마트 상품권 샵에서 실물을 지참해서 직접 교환을 해야 하는 등 굉장히 번거롭더라고요.  그래서 집 근처에서 가장 가까운 노브랜드 매장에 가서 상품권을 사용했습니다.

     

    상품권은 당연히 현금과 교환이 되지 않고요 이마트 등 다양한 오프라인 매장에서 사용할 수 있다고 하네요. 그리고 온라인 사용을 원한다면 따로 등기 접수를 해서 우편으로 교환하거나 현금과 동일 시 취급되기 때문에 현금영수증 또한 가능합니다. 거스름돈은 10원 단위까지 현금으로 돌려받았습니다.

     

    전국의 신세계 백화점과 이마트는 물론이고 다양한 곳에서 사용할 수 있는데요. 백화점과 이마트를 포함한 사용처는 다음과 같습니다. 명품 매장 및 프리미엄 아웃렛, 오프라인 쇼핑몰, 식당, 호텔 등 신세계 상품권을 사용할 수 있는 곳들이 전국에 걸쳐서 매우 다양하게 있는 걸 보실 수 있습니다.

    2. 결론

    '상품권에 고유 번호가 있으니 온라인에서도 사용이 가능하겠지?' 이 생각 저만 하는 거 아니죠? 요즘같이 전산망이 잘 된 세상에, 온·오프라인 중복 사용 정도는 체크가 될 것 같은데 말이죠. 그런데 온라인에서 사용하려면 약간의 절차가 필요합니다. 등기우편으로 보내라네요. 적립금으로 전환해서 사용하랍니다. 그냥 오프라인에서 쓰라고 하는 거 같은 건 기분 탓~?! 이마트 상품권 샵에서 핀번호 인증하고 받은 지류 상품권으로 즐거운 쇼핑 하세요~

     

    같이 읽으면 유용한 포스트

    신세계 상품권 핀번호를 전달해보았습니다. 끝까지 읽어주셔서 감사합니다. 추가적으로 필요하신 정보가 있다면 상단의 글들을 참고해보세요. 이 포스트가 유익하셨다면 구독, 좋아요, 하트(공감)를 해주시면 저에게 힘이 됩니다.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