멜라니아 트럼프 이혼위기

멜라니아 트럼프 이혼위기

2020년 11월 09일 by 해피니스블로그

▶ 목차 펼치기

     

    연임에 실패해 백악관을 떠난 도널드 트럼프 대통령의 행보에 관심이 쏠리고 있다. 트럼프 대통령은 퇴임 후 가업을 재가동하는 등 기업인 복귀 가능성이 제기되는 등 당선 전후에 제기됐던 각종 소송에 재판 준비에 분주한 시간을 보낼 것으로 보인다.

     

    멜라니아 트럼프 이혼위기

    뉴욕타임스(NYT)는 8일(현지시간) 트럼프 대통령이 퇴임 후 가업 '트럼프 그룹'에 주력하거나 정치평론가로서 TV 방송인이 될 가능성이 있다고 보도했다.도널드 트럼프 미국 대통령이 대선에서 막 패해 이혼 위기에 처할 수 있다는 보도가 나왔다.

    멜라니아 트럼프 이혼위기
    멜라니아 트럼프 이혼위기 실화?

     

    8일(현지시간) 영국 데일리메일에 따르면 트럼프 대통령의 부인 멜라니아 여사의 전 보좌관인 오마로사 매니골트 뉴먼은 "백악관을 떠나 이혼할 때만 계산하고 있다."

     


    그는 "트럼프 대통령 재임 중 이혼하면 큰 굴욕"이라고 했다. 이어 "그렇게 되면 트럼프 대통령이 멜라니아 여사에 대한 보복의 길을 찾을 것"이라고 덧붙였다."

     

    멜라니아 트럼프 이혼위기 트럼프 불쌍


    또 다른 전직 보좌관인 스테파니 울코프는 멜라니아 여사가 이혼 후 아들 배런의 재산을 똑같이 분배받을 수 있도록 협상 중이라고 밝혔다. 울코프는 트럼프와 결혼한 지 15년이 된 멜라니아와 백악관의 별도 방을 이용해 두 사람의 관계를 '계약결혼'이라고 표현했다.

    멜라니아 트럼프 이혼위기


    도널드 트럼프 미국 대통령(왼쪽)과 부인 멜라니아 여사.
    앞서 뉴욕 매거진은 멜라니아 여사가 2016년 대선에서 트럼프 대통령이 당선되자 '욕망'의 눈물을 흘렸다고 보도했다. 멜라니아 여사의 친구들은 그녀가 대통령 선거에서 남편의 승리를 전혀 예상하지 못했고, 백악관에서 직면할 모든 어려움과 어려움을 원하지 않는다고 주장했다.

     


    미 언론들은 이 때문에 박 전 대통령이 남편 취임 이후 백악관 입성까지 5개월이 걸린 것으로 분석했다.트럼프 대통령 부부의 균열설이 이전에도 여러 차례 제기됐지만 그때마다 "싸우지 않고 좋은 관계"를 유지한다고 했다."트럼프 대통령은 둘째 부인 말라 메이플스와 혼전 계약을 맺어 비판적 인터뷰나 책 출판을 방해한 것으로 알려졌다. 현지 언론은 멜라니아 여사가 비슷한 계약을 맺은 것으로 보고 있다.

     

    멜라니아 트럼프 이혼위기


    또 다른 전 보좌관인 스테파니 울코프는 영부인이 이혼 후 아들 배런이 트럼프의 재산을 동등하게 분배받을 수 있도록 하기 위해 협상 중이라고 말했다. 트럼프 대통령과 멜라니아 여사가 백악관에서 별도의 방을 쓰고 있다. 그들은 자신들의 관계가 '계약 결혼'이라고 주장했다.

     

    멜라니아 트럼프 이혼위기 ㅎㄷㄷ

     

    2020/11/08 - [행복한고민] - 맥도날드 11월 행사매뉴

     

    맥도날드 11월 행사매뉴

    맥도날드 11월 행사매뉴를 알아보기앞서 오늘도 꽤 쌀쌀한 늦가을인데 다들 퇴근하고 밥은 드셧나요?오늘 나는 내가 가장 좋아하는 맥도날드에 가서 타로피 신메뉴를 주문했는데 정말 맛잇었

    happynewses.tistory.com

    2020/11/08 - [행복한고민] - 롯데리아 11월 행사메뉴

     

    롯데리아 11월 행사메뉴

    저는 롯데리아 버거를 좋아해서 한 달에 한 번 햄버거를 먹는데요 햄버거를 주문할 때는 티렉스나 새우버거를 주문하고, 다른 햄버거나 프랜차이즈도 먹어봤지만 롯데리아는 내 입맛에 가장 잘

    happynewses.tistory.com

    2020/11/08 - [행복한고민] - 버거킹 11월 행사 매뉴

     

    버거킹 11월 행사 매뉴

    제가 다이어트로 햄버거를 잠시 끊었엇는데 오늘 점심 준비할 시간이 없어 집에 오는 길에 간만에 버거킹에 왔어요나는 11월 행사 때 와퍼를 구매했어요패스트푸드를 자주 먹는 것은 좋지 않지

    happynewses.tistory.com

    2020/11/08 - [행복한고민] - 대전 도심 멧돼지 3마리 출현

     

    대전 도심 멧돼지 3마리 출현

    대전 시내 아파트 밀집지역에 멧돼지 떼가 나타나 경찰과 소방서, 서구청이 포획작업에 나서는 등 소동이 빚어졌다. 8일 오전 8시31분쯤 대전 서구 월평동 진달래 101아파트 앞에서 멧돼지 3마리

    happynewses.tistory.com

    2020/11/05 - [행복한고민] - 미국 대통령 선거 결과 궁금

     

    미국 대통령 선거 결과 궁금

    문재인 대통령은 전날에 이어 5일도 미국 대선 개표 상황을 보고 받으며 예의주시했다. 조 바이든 민주당 후보가 막판 뒤집기로 우세한 분위기지만 아직까지 개표 작업이 진행 중인 데다 불복

    happynewses.tistory.com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