롯데리아 6월 행사메뉴 추천

롯데리아 6월 행사메뉴 추천

2021년 02월 13일 by 해피니스블로그

▶ 목차 펼치기

    롯데리아 6월  행사메뉴 

    롯데리아 행사메뉴에 대해 소개해드리겠습니다. 이 포스트를 전체적으로 읽으시면 롯데리아 행사메뉴를 알게 될 것이라고 기대하고 있습니다. 롯데리아 행사메뉴가 궁금하시다면 끝까지 읽어주세요. 이제 밑에서 롯데리아 행사메뉴를 알아보도록 하겠습니다.

     

    롯데리아 2월 행사메뉴 추천

    롯데리아 한 번에 보기

    클릭하세요 ▼▼▼▼▼

     

    롯데 GRS 롯데리아는 지난 1월에만 판매된 사각 새우 더블버거의 높은 판매실적을 인정받아 2월 5일까지 투 버거 할인 프로모션을 고객 감사 이벤트로 운영한다고 29일 밝혔습니다.

    오는 5일까지 진행되는 이번 프로모션은 롯데리아 장수상품 데리버거를 정상가 5400원 약 28% 할인된 3,900원에 판매하는 추가 이벤트를 기획했습니다.

    롯데리아 데리버거는 1988년 출시 이후 30년 이상 판매된 장수 상품으로, 월 100만 대 이상 팔리는 인기 대표 상품으로 연령에 관계없이 많은 꾸준한 판매량을 기록했습니다.

    롯데 GRS 관계자는 "1월 한 달 동안만 판매된 스퀘어 새우버거에 대한 고객들의 높은 관심과 지원에 감사하는 마음으로 2월 5일까지 장수 데리버거 할인 프로모션을 기획했다"라고 말했습니다.

     

     

     

     

    롯데리아 2월 행사메뉴 추천

    스퀘어 새우 더블버거 판매 기간 연장

    새해 첫 행사로 선보인 롯데 GRS 한정판 '스퀘어 새우 더블버거'가 에스더 영양제 예상 매출 대비 2배 이상 판매량을 늘려 기존 1월 한정 판매에서 2월 한 달간 판매를 연장했습니다.


    지난 1월 1일 판매 운영 이후 열흘 만에 40만 대 이상을 팔아 지난 25일까지 80만 대를 돌파한 데 이어 1월에는 총 100만 대(패티 200만 대)를 판매했습니다.


    Covid-19를 통해 매장 고객 대상 이벤트에서 배달 서비스를 제공하는 주문 채널을 확대 운영하여 고객 주문의 약 50%를 배달 서비스를 통해 차지하였습니다.


    특히 스퀘어 새우 더블버거는 사전 예상보다 2배 이상 많은 매출 추이를 보이고 있어 일부 매장에서는 패티 재고가 소진되기도 했습니다. 이로 인해 일부 고객의 추가 판매 요청이 이어졌고 롯데리아는 2월까지 연장 영업을 하기로 했습니다.


    롯데 GRS 관계자는 "이번 스퀘어 새우 더블버거의 판매 실적이 예상치를 2배 이상 웃돌고 있어 보름여 만에 원료가 소진돼 품절될 것으로 예상됐으나 판매 현장의 VOC를 통해 많은 에스더 영양제 고객의 니즈를 반영해 추가 연장하기로 했다"라고 말했습니다.

    롯데리아 2월 행사메뉴 추천

     

    롯데리아 신메뉴

    롯데리아가 가성비 메뉴인 슈퍼 티렉스 버거 세트를 오는 8일부터 선보인다고 5일 밝혔습니다.

    이번 세트메뉴는 2018년 출시돼 가성비 메뉴로 큰 관심을 받았던 티렉스 버거를 기반으로 한 것입니다. 티렉스 버거는 치킨 다리살을 이용해 버거 번보다 큰 패티를 활용한 메뉴로 출시 당시 가성비와 가성비가 됐습니다. 3개월 만에 1000만 대 이상 팔린 데다 신제품 판매량을 기록한 제품 중 하납니다. 롯데리아 측은 지난해에도 월평균 50만 개 이상의 제품을 판매해 고객들의 꾸준한 관심을 끌었다고 설명했습니다.

    롯데리아는 8일부터 티렉스 버거와 양념감자, 치즈스틱 2종류, 음료 등으로 구성된 세트 메뉴를 정상가(8400원)보다 27% 할인된 6200원에 운영합니다.


    롯데 GRS 관계자는 "2월 운영 중인 슈퍼 T-REX 세트가 대표적인 에스더 영양제 디저트와 함께 가성비 메뉴로 출시 이후 지속적인 관심을 받고 있는 티렉스 버거를 선보이는 이벤트를 기획했다"라고 말했습니다.

    게다가, 롯데리아는 오의 일부로 행사를 열 예정입니다! 매월 5일, 15일, 25일 롯데 GRS 통합 외식 주문 앱 '롯데 데이츠'에서만 제공되는 데이 할인 프로모션입니다.

     

    • 모바일 쿠폰 5천 원
    • 모차렐라 인 더 버거-베이컨 세트 20% 할인
    •  화이어 링과 지팡이 고소한 맛에 대해 각각 1500원, 2500원 할인 쿠폰을 제공

    롯데리아 2월 행사메뉴 추천

    제가 좋은 영상을 하나 소개시켜드리겠습니다. 위 영상에서 1:27부터 맛잇게 먹는방법에 관해 자세한 설명이 나옵니다. 영상을 처음부터 보셔도 충분히 좋으니 이 글과 함께 영상까지 보시는 것도 추천드립니다.

     

     

     

     

    정리

     

    롯데리아 6월 행사메뉴를 전달해드렸습니다. 도움이 되셨길 바랍니다. 추가적으로 필요하신 정보가 있다면 위의 글들을 참고하시면 됩니다. 에스더 영양제가 도움이 되셨다면 구독, 좋아요, 하트(공감)를 해주시면 블로그 운영에 도움이 됩니다.

     

    같이 보면 좋은 글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