공황장애 한약 심리상담 하는법

공황장애 한약 심리상담 하는법

2021년 01월 26일 by 해피니스블로그

▶ 목차 펼치기

       

      공황장애 한약 심리상담 하는법

       

      공황장애 심리상담에 대해 알기 쉽게 알려드리도록 설명해 드릴게요. 저도 공황장애  심리상담 하는법이 정말 궁금해서 열심히 찾아보았는데 너무 찾아본 결과 결국 포스팅으로까지 연결되었군요. 전체적으로 끝까지 읽어주시면 공황장애  심리상담 하는법이 도움이 될 거예요

       

       

      공황장애 한약 심리상담 하는법및의 정보가 필요하신 분들은 끝까지 읽어주세요. 아래에서 모두 설명해드릴게요.

       

      [본 포스팅은 어떠한 경제적 대가를 받지 않고, 주관적으로 작성된 글입니다.]

        공황장애 한약 심리상담 하는법

        에스더 영양제 공황장애에 대해서 궁금하시다면 아래에서 알아보겠습니다.

         


        에스더 영양제 공황장애는 갑자기 극심한 공포와 불안을 느끼는 에스더 영양제의 일종인 불안장애입니다. 에스더 영양제 환자는 심한 불안, 신경질, 죽음과 같은 공포감 등 다양한 신체적 증상과 심장박동, 호흡곤란, 가슴통증 또는 가슴 불편증, 어지러움, 손발 저림 등을 경험합니다. 에스더 영양제 일단 공황장애를 진단하고 적절한 치료를 시작하면 비교적 증상이 잘 조절됩니다. 따라서 공황장애를 극복하기 위해서는 이 병의 정확한 증상과 진단, 치료법을 아는 것이 필수적입니다.

         


        원인

         

        지금까지의 연구에 따르면, 공황장애는 생물학적 원인, 외부 스트레스, 개인 생활 경험, 특히 어린 시절의 경험과 그에 따른 인격의 발달이 복합적으로 작용하여 발생하는 질병으로 생각됩니다. 유전적, 인지적 요인도 영향을 미치는 것으로 생각됩니다.

         


        증상

         

        공황장애는 예상치 못한 공황발작이 반복적으로 발생하고, 증상이 없을 경우 증상이 미리 표출될 우려가 있어 일상생활에 악영향을 미치는 장애를 말합니다. 공황발작은 외부의 위협이 없음에도 가슴 두근거림, 어지러움 등 다양한 신체적 증상이 동반되는 심각한 불안과 공포 증상을 말합니다. 공황 발작은 본질적으로 외부의 위협에 대응하기 위한 뇌의 정상적인 행동입니다. 공황장애 환자의 경우 위협이 없는 상황에서도 부적절한 반응을 보여 발작을 일으키는 것으로 추정됩니다. 

         

         

        이는 알람 오작동으로 인해 언제든지 알람이 울리고 중단되는 것과 유사한 결과를 초래할 수 있습니다. 공황 발작은 보통 짧은 시간 동안 지속되며, 증상은 10분 이내에 최고조에 이른입니다. 증상은 일반적으로 20분에서 30분 이내에 사라지며, 거의 한 시간을 초과하지 않습니다. 그러나 발작은 단 한 번의 뇌졸중으로 끝나지 않고 며칠 또는 몇 개월 후에 반복적으로 발생하는 경향이 있습니다. 다음 증상 중 일부는 공황 발작 중에 갑자기 발생한다: • 두근거림, 심장 박동, 맥박 감 • 땀 흘림 • 손과 발 떨림 • 짧거나 숨이 막히는 느낌 • 가슴의 통증 또는 불편함 • 메스꺼움이나 현기증, 또는 통제 불능의 느낌 • 새로운 세상과 같은 느낌 또는 상실감 ing control • 로 정의할 수 있습니다.

         


        진단

         

        정신과 의사들은 의료 이력과 정신 건강 검사를 통해 공황장애를 평가합니다. 공황장애와 공존하는 정신장애를 파악하는 것도 중요합니다. 필요한 경우 심리검사를 실시하고, 가능한 신체조건을 확인하기 위한 검사를 실시할 수 있습니다. 공황 발작과 비슷한 증상을 보이는 신체적 조건으로는 관상동맥질환, 갑상선 기능장애, 부갑상선 기능장애, 간질, 피 색소 구종, 저혈당증, 상행성 빈맥 등이 있습니다. 각 질병을 식별하기 위해 해당 검사를 수행해야 합니다. 다른 것들로는 뇌 검사, 혈액 검사, 심전도 검사, 소변 검사 등이 있습니다.

         

        치료

         

        공황장애의 주요 치료방법은 약물치료와 인지행동치료입니다. £ 항우울제와 항우울제는 약물 공황장애에 사용됩니다. 항우울제의 장점은 치료 효과가 비교적 오래 지속되고 공황 발작을 예방하며 거주가 불가능하다는 점입니다. 항불안제는 항우울제보다 불안감을 빨리 줄일 수 있는 장점이 있지만, 몇 시간 동안만 지속되며 습관적이기 때문에 정신과 전문의의 진료를 받아 약을 복용해야 합니다. 공황 증상이 호전되면 재발 방지를 위해 8~12개월 동안 약을 유지해야 합니다. 보존 기간이 길어질수록 재발률이 낮아지는 것으로 보고됩니다. £ 인지 행동 치료 공황 발작을 경험한 분들은 항상 그러한 고통스러운 공황 발작을 다시 경험하기를 간절히 바랍니다. 그래서 저는 위험하지 않은 상황을 계속 피하고 있습니다. 나중에는 공포의 상황이 확대되고, 그럴수록 두려움은 더 커집니다. 이러한 오해와 행동을 치료사와 함께 확인하고 수정하는 치료를 인지 작용 치료라고 합니다. 보통 근육 이완이나 긴장을 풀기 위한 호흡법 등 집단 인지 치료가 진행됩니다. 인지행동요법은 사후관리요법으로 유용합니다. 초기에 약과 함께 사용하면 더욱 효과적입니다.

         

        전환/합병

         

        공황장애는 만성질환으로 자연 회복이 거의 되지 않습니다. 적절한 진단과 적절한 치료를 받으면 환자의 70~90%가 크게 개선돼 일상생활에 영향을 받지 않습니다. 

         

        그러나 조기 진단과 치료가 없으면 공황장애가 포도 공포증과 우울증을 합병해 치료가 어려워질 수 있습니다.

         

         

        결론

        1. 인격이 복학적으로 발달해서 생기는 것이다.
        2. 스트레스를 줄이자
        3. 적절한 치료는 90%까지 완치될 수 있다.

        공황장애 한약 심리상담 하는법 및 에스더 영양제에 대해서 알아보았는데 이해가 가셨을까요? 끝까지 읽어주셔서 정말 감사합니다. 추가적으로 궁금하신 게 있다면 위의 글들을 참고해보시고 댓글에 남겨주세요 이글이 도움이 되셨다면 댓글, 구독, 하트(공감)를 해주시면 저에게 힘이 됩니다. 길지 않은 글이지만 핵심만 전달했습니다. 오늘도 좋은 하루 보내세요 감사합니다

        [본 포스팅은 어떠한 경제적 대가를 받지 않고, 주관적으로 작성된 글입니다.]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