3차 재난지원금 신청대상 누굴까

3차 재난지원금 신청대상 누굴까

2020년 11월 23일 by 해피니스블로그

▶ 목차 펼치기

     

    이번시간에는 3차 재난지원금 및 지원금을 알아보겠습니다. 이 글을 끝까지 읽어주신 분들은 3차 재난지원금 및 지원금에 대해서 더잘알게 될 것입니다. 3차 재난지원금 및 지원금이 궁금하신 분들은 모두 읽어주시면 도움이 되리라 생각합니다. 이제 아래에서 정보를 드리겠습니다.

     

    3차 재난지원금
    3차 재난지원금

     

    3차 재난지원금

     

    민주당은 코로나19 재등장에 따른 사회적 거리가 2단계로 높아지면서 3차 재난지원금을 제때 본예산에 넣기 어렵다며 지급 필요성을 조심스러워했습니다." 

    3차 재난지원금
    3차 재난지원금


    민주당 한 원내대표는 "재난지원금 대출을 편성하려면 국채 발행 등 설계가 필요하다"고 말했습니다. "그들을 본예산에 합치기는 어렵습니다." 다른 대출 관계자는 기자들과 만나 긴급 재난 지원을 위해 추경을 다시 해야 할 것이라고 말했습니다. 정부는 대출을 받아서라도 전국민 재난지원금을 편성해야 된다고 말했습니다.

     

     

    3차 재난지원금은 신용대출이든 중금리대출이든 대출 받은이자를 감면해주는것도 좋은생각이라고 생각합니다 꼭 지원금이 아니더라도 국민들이 생계에 지장이 가지않을 정책을 내놓았으면 좋겠습니다.민주당 지도부가 아직 3차 재난구호에 대한 공식 논의를 진행하지 않은 가운데 한 지도부 인사는 "3차 재난지원금 상황을 면밀히 살펴봐야 한다"고 말합니다." 

    3차 재난지원금
    3차 재난지원금
    3차 재난지원금


    그러나 앞서 이재명 경기도지사는 페이스북을 통해 "제3차 재난지원금을 편성하고 지급방식을 지역화폐로 만들어야 한다"고 주장한 바 있습니다. 

     

    3차 재난지원금

     

    지원금

    김종인 국민권력 비상대책위원장도 23일 "(본예산으로) '코로나 제3의 트렌드'로 논의되고 있는 3차 재난지원기금을 미리 준비하는 게 좋겠다"고 말했습니다. 김종인 비상대책위원장은 비대위 회의 직후 기자들과 만나 확정 인원이 늘어나면서 재난지원금 얘기를 하고 있는데 (예산안 처리를) 시간이 얼마 남지 않은 만큼 기대와 준비를 하는 게 마땅합니다." 

     

    3차 재난지원금


    "12월 2일 본예산을 통과시키고 내년 1월 재난지원 추가경정예산을 편성한다고 부끄러운 말을 할 수 있겠소?그는 국회가 본예산을 심의 중인 가운데 3차 재난지원금 재원을 마련해야 한다고 주장했습니다. 김 장관은 이 자리에서 "본예산안에는 재난지원금이나 코로나 사태와 연계된 지원대책이 포함돼 있지 않다고 생각한다"고 말했습니다. "본예산을 통과하기 전에 여러 가지 예산 준비를 해 달라고 말했습니다." 

     

    3차 재난지원금
    3차 재난지원금


    김 위원장은 또 전문가 집단이 코로나 방제를 위해 목소리를 내야 하고 정치권이 코로나 방제를 호들갑을 떨면 결코 성공하지 못할 것이라며 적어도 지금은 고위험 지역을 중심으로 코로나 전수조사를 제안한다고 말했습니다. 그는 제3의 코로나 파동은 이명박 정부가 예방하지 못한 근본 원인이 있다며 민주노총의 총파업과 전국 동시집회 발표에는 국민의 안전을 위한 강도 높은 방역대책이 필요할 것이라고 주장했습니다.

     

    결론

    1. 아직 3차 재난지원금 결정은 나지않았다.
    2. 여러의원들이 3차지원금을 지급해야한다고 문제제기했다.
    3. 김위원장은 예산을 신중하게 잘편성해야한다고 했다.

     

     

    추가적으로 읽으시면 도움이 되는 글

     

    2020/11/19 - [행복한고민] - 코로나 2단계 격상

     

    코로나 2단계 격상

    코로나 2단계 격상을 예정중인 정부가 신종 코로나바이러스 감염병(코로나19)의 추세를 사회적 거리 1.5단계로 통제하겠다고 밝혔지만 당장 눈앞에 다가온 겨울철 대유행을 막기엔 역부족이라는

    happynewses.tistory.com

    2020/11/17 - [행복한고민] - 뱃살빼는 최고의방법 알려드려요

     

    뱃살빼는 최고의방법 알려드려요

    나이가 들면서 점점 배가 불어나는데 적게 먹으려고 노력했지만, 나잇배라고 한다. 연령 체중은 연령에 따른 근육량 감소에 의해 발생한다.매일 섭취하는 칼로리가 감소함에 따라, 과도한 칼로

    happynewses.tistory.com

    2020/11/16 - [행복한고민] - 돼지고기 김치찌개 맛있게 만드는방법

     

    돼지고기 김치찌개 맛있게 만드는방법

    김치찌개 맛있게 만드는방법 이 춥고 쌀쌀한 계절에뜨거운 김치찌개가 너무생각나죠? 그래서 김치찌개를 처음시도한 초보 주부입니다 인터넷에서 찾아보고 넣으라는거 다 넣고 만들었는데

    happynewses.tistory.com

    2020/11/16 - [행복한고민] - 혜민스님 풀소유 논란

     

    혜민스님 풀소유 논란

    혜민스님 풀소유 논란 그동안 자신의 SNS를 통해 '비선진화'를 강조해 온 혜민 스님은 스님의 이중적인 행보를 비판했다. 혜민은 최근 이른바 남산타워뷰의 서울 도심 자택이 공개

    happynewses.tistory.com

    2020/11/11 - [행복한고민] - 실업급여 조건및 신청방법

     

    실업급여 조건및 신청방법

    안녕하세요 오늘은 실업급여 자격및 조건 신청방법에 대해서 알아볼껀데요 정~말 힘들게 직장에 충성을 다했는데 어느날 좋지않은 통보를 받았다면 그래서 실업급여를 신청하셔서 받으시는 방

    happynewses.tistory.com

     

    3차 재난지원금 및 지원금을 전달해보았습니다. 끝까지 읽어주셔서 감사합니다. 다른 정보도 필요하시다면 위의 글들을 참고하세요. 도움이 되셨다면 댓글, 구독, 하트(공감)를 부탁드립니다.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