10월부터 상생소비지원금 신용카드 캐시백 신청 하세요

10월부터 상생소비지원금 신용카드 캐시백 신청 하세요

2021년 09월 28일 by 해피니스블로그

▶ 목차 펼치기

    5차 재난지원금 지급이 이루어지고 있는 가운데 10월부터는 신용카드를 이용한 캐시백 제도가 시행됩니다. 아무래도 현재까지 코로나가 계속되고 있기 때문에 정부에서는 다양한 지원금 제도를 시행하고 있는데요. 그중에 하나가 바로 상생소비지원금 신용카드 캐시백 신청입니다.

    1. 상생소비지원금 신용카드 캐시백 신청하기

    신한카드 비씨카드 삼성카드
    롯데카드 하나카드 국민카드
    현대카드 우리카드 농협카드

    ▲▲▲카드사별 캐시백 알아보세요▲▲

     

    정부지원금으로 지역경제의 활성화와 다시 소비를 일으킬 수 있도록 신용카드를 보유하고 있는 분들이라면 사용 후 캐시백으로 돌려주는 제도를 시행합니다. 그럼 상세하게 어떠한 분들이 지원받고 신청할 수 있는지 확인해 보도록 하겠습니다.

     

    상생소비지원금

    카드 캐쉬백 신청하기

    신용카드나 체크카드를 보유하고 계신 분들 중 올해 2분기에 월평균 사용한 금액이 3% 이상 사용하면 해당하는 금액의 증가분의 10%를 1인당 10만원까지 현금으로 충전해주는 제도입니다.

     

    갑자기 이걸로 숨은 정부지원금 370만원 받음

    갑자기 이걸로 숨은 정부지원금 370만원 받음 ㅋㅋㅋ 보조금24는 정부24를 통해 중앙부처가 제공하는 양육수당, 에너지바우처, 청년우대형청약통장 등 300여 종의 서비스를 한 번에 확인할 수 있

    happynewses.tistory.com

    만약 본인이 2분기에 월평균 신용카드 사용액이 100만원이고, 10월에 사용한 카드 금액이 153만 원을 사용했다면 100만 원의 3%에 해당하는 3만 원을 제외하고 나머지 증가분 50만 원의 10%를 카드 충전금으로 다시 환급받는 제도입니다.

     

     

    요새는 현금보다는 거의 대부분 카드를 사용하는 분들이 더 많기 때문에 아마 대부분의 사회생활을 하는 성인분들이라면 사용도 간편하다 보니 아마 거의 대부분 지원을 받을 수 있을 것으로 생각됩니다.

    2. 상생소비지원금 신용카드 캐시백 신청방법

     

    이거 알고 외식할 때 1만원씩 환급 받네요

    이거 알고 외식할 때 1만원씩 환급 받네요 ^^ 비대면 외식쿠폰은 배달앱을 통해 2만 원 이상 음식을 온라인 결제로 4번 주문하면 이용 카드나 은행의 결제계좌로 1만 원을 캐시백 받는 제도

    happynewses.tistory.com

    정부지원금 10월 1일부터 시행하는 상생소비지원금 신용카드 캐시백 신청방법으로는 11월 30일까지 신청을 할 수 있습니다. 2분기 신용카드나 체크카드 사용 실적이 있는 만 19세 이상인 성인이라면 누구나 신청이 가능합니다.

     

    신용카드 캐시백

     

    10월 1일 첫 시행후로는 5부제를 실시하여 다음과 같은 출생 연도 끝자리에 해당하는 분들만 신청이 가능합니다.

    • 월요일-1,6
    • 화요일-2,7
    • 수요일-3,8
    • 목요일-4,9
    • 금요일-5,0

     

    지원금

     

    금요일이 지난 후부터는 출생연도와 상관없이 누구나 신청이 가능하며 현대카드, 비씨카드, 삼성카드, 신한카드, 우리 카드, 하나카드, 롯데카드, 국민카드, 농협카드에서 신청이 가능하며 이 중에서 본인이 사용하는 신용카드를 하나 선택하여 신청을 진행하시면 되겠습니다.

     

    배민 vip인데 환급받고 또시켜먹어야겠네요

    배민 VIP인데... 환급받고 또 시켜먹어야겠네요...ㅎ 추석 연휴 자영업자 등의 민심을 잡기 위해 비대면 외식 지원 사업을 재개한다. 배달 애플리케이션에서 2만 원 이상 4회 카드 결제를 할 때

    happynewses.tistory.com

    신용카드사를 선택하셨으면 전담카드사 온라인 채널이나 고객센터를 통해 신청이 가능하며, 온라인 신청뿐만 아니라 전화신청, 연계 은행에 방문 신청도 가능하기 때문에 본인이 원하는 방법으로 신청을 진행하시면 되겠습니다.

     

    코로나 상생소비지원금 대상자

    • 만 19세 이상 성인, 외국인도 포함
    • 신용카드 혹은 체크카드 사용자
      2021년 4월~ 6월 카드사용 내역이 있어야 하며 3개월 사용액 평균값을 대비해서 10월부터 사용금액이 3% 이상 높아야지만 함
    • 10월부터 카드 사용액이 3% 이상일 경우, 3% 초과분에 한해서 10%를 포인트 혹은 캐시백으로 3개월간 최대 10만원 지원(총 30만원)

     

    지원금 신청

     

    또한 외국인의 경우라도 이번 상생소비지원금을 신청 후 지급받을 수 있는데요. 외국인의 경우 외국인 등록번호를 확인한 후 본인 명의로 된 신용카드나 체크카드의 2분기 실제 사용액만 있으면 대상자에 포함되어 지원을 받을 수 있습니다.

     

    3. 상생소비지원금 신용카드 캐시백 실적 인정 업종

    신한카드 비씨카드 삼성카드
    롯데카드 하나카드 국민카드
    현대카드 우리카드 농협카드

    ▲▲▲카드사별 캐시백 알아보세요▲▲

     

    그렇다면 이번 상생소비지원금 신용카드 캐시백에서 핵심이 될 카드 사용 실적 인정 업종은 어떤 것이 있는지 확인해 보도록 하겠습니다.

     

    상생소비지원금 신청

     

    중대형 대형마켓, 영화관, 놀이공원, 배달앱, 전문 온라인몰, 호텔, 콘도, 병원, 약국, 학원, 서점, 가구, 인테리어, 프랜차이즈 매장, 전통시장, 동네 마트, 음식점, 미용실, 주유소, 정비소, 노래방 등으로 소상공인에 해당되는 업종이 눈에 띄는 것이 큰 특징입니다.

    이번에는 신용카드 실적 제외 업종에 대해서 확인해 보도록 하겠습니다. 대형마트, 백화점, 면세점, 대형 전자 전문판매점, 대형 종합 온라인몰, 명품, 실외 골프장, 자동차 (신차 구입) 등으로 대기업 위주로 되어 있는 것을 확인할 수 있습니다.

     

    상생소비지원금 말고도 정부에서 지원되는 종류가 많으니 확인해 보시길 바라며, 더욱 자세한 정보를 얻고 싶으신 분이라면 ARS 1670-0577, 1688-0588번으로 상담을 진행해 보시길 바랍니다. 참고로 신용카드 캐시백 신청 후 2022년 6월 30일까지 사용하지 않으면 소멸되어버리니 알아두시길 바랍니다.

     

    통신비 미환급금 조회하는방법

    통신비 미환급금 조회하기(+6만원) 통신사 및 휴대폰 기종 별 미환급금 조회는 아래 해당사항을 클릭하시면 됩니다. 통신사 SKT 통신사 KT 통신사 LG U+ 삼성 휴대폰 삼성 휴대폰 삼성 휴대폰 애플

    happynewses.tistory.com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