전주시 완산구 효자동 임플란트 치과 추천 장소 5곳

전주시 완산구 효자동 임플란트 치과 추천 장소 5곳

2024년 02월 14일 by 해피니스블로그

▶ 목차 펼치기

    전주시 완산구 효자동 임플란트 치과 추천 장소 5곳

    안녕하세요. 오늘은 전주시 완산구 효자동에 위치한 임플란트 치과에 대해 알려드릴게요. 임플란트 치과는 손상된 치아를 복구하는 데에 도움을 주는 치과 분야로, 신속하고 높은 효과를 제공합니다. 이 임플란트 치과는 최신 기술과 전문성으로 환자 여러분들의 웃음을 되찾아드리며, 양질의 치아 복구 서비스를 제공하고 있습니다. 이제 함께 임플란트 치과에 대해 자세히 알아보도록 하겠습니다.

     

    전주시 완산구 효자동 임플란트 치과 추천 장소 5곳

     

     

    ✅️ 보시기전에 클릭하세요

     

     

     

    1. 유디치과의원 전주서신점 소개

    유디치과의원 전주서신점은 전북 전주시 완산구 백제대로 428에 위치한 치과 입니다. 풍부한 시술 경험을 지닌 의료진들이 최고의 진료를 제공합니다. 의료진들은 각 분야에서 숙련된 노하우와 풍부한 시술 경험을 바탕으로 진료를 수행하며, 자체 교육 센터를 통해 항상 선진의료 기술과 경험을 업데이트하고 있습니다. 또한 유디치과의원은 첨단 의료 시설과 최고 품질의 재료를 사용해 고객들에게 수준 높은 서비스를 제공하고 있습니다. 각 분야별로 전문화된 인력을 보유하고 있어 개개인에게 맞춤형 진료를 제공할 수 있습니다. 유디치과의원은 정직한 진료 비용을 적용하고 있으며, 오랜 경영 노하우를 바탕으로한 원가절감을 통해 서민들의 진료 부담을 낮추고 있습니다. 유디치과의원은 미국을 비롯한 세계 각지로 확장하고 있으며, 노련한 시술과 높은 만족도로 미국 내 약 15개 지점을 운영하고 있습니다. 또한 유디치과의원은 구강 예방을 중요시 여기고, 스케일링 진료를 통해 구강 질환 예방에 앞장서고 있습니다. 유디치과의원은 또한 나눔경영을 실천하며, 저소득층 및 소외계층을 위한 나눔 활동을 진행하고 있습니다. 더불어 독도 홍보 지원 및 해외 빈곤 국가 지원 등의 사회적 책무를 성실히 이행하고 있습니다.

     

    전주시 완산구 효자동 유디전주효자치과의원

     

     

    2. 유디전주효자치과의원 소개

    유디전주효자치과의원은 전북 전주시 완산구 홍산남로 11-8 정수빌딩 2층에 위치한 국민건강보험공단 건강검진기관 등록 치과의원입니다. 가족을 진료하는 마음으로 정성을 다하는 유디전주효자치과는 풍부한 시술 경험을 지닌 의료진들이 진료를 담당합니다. 의료진들은 각 분야별로 숙련된 노하우와 풍부한 시술 경험을 가지고 있으며, 자체 교육 센터를 통해 선진의료기술과 경험을 축적해 진료의 질을 높이고 있습니다. 또한 첨단 의료 시설과 인적 자원을 보유하여 수준 높은 서비스를 제공하고 있으며, 정직한 진료비를 적용하여 서민들의 진료 부담을 낮췄습니다. 유디전주효자치과는 미국에도 약 15개 지점을 운영하며, 미국 현지인들에게 높은 만족도를 얻고 있습니다. 또한, 구강질환 예방을 위해 스케일링을 중시하고, 나눔경영을 실천하여 저소득층과 소외계층, 사회적 책무를 성실히 이행하고 있습니다. 유디전주효자치과의원은 지역사회 이웃들에게 진료와 강연, 후원 등의 나눔 활동을 통해 알려져 있으며, 대한민국 국민 치과로서의 사회적 책임을 다하고 있습니다.

     

    전주시 완산구 효자동 예일치과의원

     

     

    3. 예일치과의원 소개

    예일치과의원은 전북 전주시 완산구 바우배기1길 31에 위치한 치과입니다. 임플란트, 잇몸뼈이식수술, 사랑니발치, 치주 및 잇몸치료를 전문으로 하며, 완산구효자동 의료심의필 번호치14209을 보유하고 있습니다. 예일치과는 전 원광대대학교 구강외과 외래교수인 황동현 대표원장이 이끄는 치과로, 2만회 이상의 임상수술 경험과 대학병원급의 첨단 의료장비와 시설을 갖추고 있습니다. 임플란트를 전문으로 하며, 수면임플란트, 내비게이션임플란트, 올온포임플란트, 원데이임플란트 시술을 진행하고 있습니다. 예일치과의원은 임플란트 전용층, 에어샤워 시스템, 회복실, 전담코디네이터, 완벽한 의료진을 보유하고 있어 환자들에게 최상의 치과 치료를 제공하고 있습니다. 또한, 어려운 사랑니 진료, 자가치아살리기, 띤블럭에 의한 치조골 이식술, 턱관절클리닉, 코골이클리닉, 이갈이클리닉 등 다양한 치료를 제공하여 동네 사람들에게 신뢰받는 치과입니다. 예일치과의원에서는 환자들에게 안전하고 효과적인 치료를 위해 최선을 다하고 있습니다.

     

    전주시 완산구 효자동 고은빛치과의원

     

     

    4. 고은빛치과의원 소개

    고은빛치과의원은 전북 전주시 완산구 온고을로 30-30 201호에 위치한 치과 클리닉입니다. 원장인 김태균 원장은 서울한양대학교 치의학과의 외래 교수로서, 자연치아를 살리는 과잉 진료 없이 양심적인 치료를 하고 있습니다. 치과 클리닉에서는 일반적인 치과 진료뿐만 아니라 고난도의 임플란트나 사랑니 수술 등을 수행할 수 있으며, 치아 보존과 예방 진료에도 특별히 중점을 두고 있습니다.

     

    고은빛치과의원은 보건복지부에서 인증한 치과 전문의를 통해 진료를 진행하고 있습니다. 또한, 미세현미경을 사용한 치근단 진료를 시행하고 있으며, 스트라우만과 오스템 제품을 사용한 명품 임플란트를 제공합니다. 최신 CT를 보유하고 있어 컴퓨터 모의 수술을 통해 환자 개개인에 맞는 임플란트 식립을 정확하게 할 수 있습니다. 원장이 직접 모든 환자를 수술부터 보철완성까지 진행하고 있습니다.

     

     

    김태균 원장은 서울한양대학교 치의학과를 수석 입학하여 현재 외래 교수로 활약 중이며, 보건복지부에서 통합치의학과 전문의로 인증 받은 전문가입니다. 또한, 세계1위 임플란트 스트라우만 자문치과의사로서 업계의 최신 동향에 능통하며, 다양한 교정, 임플란트, 구강악안면 외과 등에 대해 꾸준한 연구와 교육을 이어가고 있습니다.

     

     

    고은빛치과의원은 지역 주민들에게 치과 진료에 대한 안심과 편안함을 제공하기 위해 최선을 다하고 있습니다. 257-57-00600로 연락 주시면 정확한 위치와 진료 시간을 안내해 드릴 수 있습니다.

     

     

    전주시 완산구 효자동 미소심는치과의원

     

     

    5. 미소심는치과의원 소개

    미소심는치과의원은 전북 전주시 완산구 홍산1길 4-13에 위치하고 있습니다. 앞으로도 많은 사랑과 관심 부탁드리겠습니다. 헌신적인 의료진들이 전주 지역의 구강건강을 위해 최선을 다하며, 꼼꼼하고 정성어린 진료 실천과 환자와의 친밀한 소통, 끊임없는 학술 연구를 통해 우리 나라 최고의 의료 서비스를 제공하고 있습니다. 또한, 저희 클리닉은 평일에는 09:30부터 18:30까지 진료를 하며, 화요일에는 20:00까지 야간 진료를 하고 있습니다. 토요일에는 09:30부터 13:00까지 진료를 받을 수 있습니다. 전주치과, 전주임플란트, 전주 효자동치과, 전주 신시가지치과로 여러분의 치아를 지켜드릴 수 있습니다. 치아에 이상이 있다면 전주치과를 추천하는 미소심는치과에서 문제를 해결해보세요.

     

     

    임플란트 치과는 손상이나 손실된 치아를 대체하기 위해 임플란트를 사용하는 치과 치료 방법입니다. 이 프로세스는 몇 단계로 이루어지며, 처음에는 임플란트를 치조골에 이식하고 주변 조직과 결합시킵니다. 그 후, 임플란트는 치조골과 안정적으로 결합하여 인공 치아가 됩니다. 이 방법은 치아 손실로 인한 미소 또는 다른 치주 문제를 해결하고, 환자에게 향상된 말, 물어뜯기 및 미소 능력을 제공합니다.

     

     

     

     

     

    임플란트 치과 FAQ

    Q. 임플란트 치과란 무엇인가요?

    A. 임플란트 치과는 손상을 입은 또는 없어진 치아를 대체하기 위해 인공치아를 삽입하는 치료법입니다. 이는 금속 나사로 이루어진 임플란트를 턱뼈에 안전하게 고정시키고 인공치아를 부착하여 새롭고 영구적인 치아를 얻는 것을 목표로 합니다.

    Q. 임플란트 치과 수술은 얼마나 걸리나요?

    A. 임플란트 치과 수술의 소요 시간은 여러 요인에 따라 다를 수 있습니다. 일반적으로 수술은 1시간 이내에 완료될 수 있지만, 개별적인 상황에 따라 추가적인 시간이 소요될 수도 있습니다.

    Q. 임플란트 치과의 장점은 무엇인가요?

    A. 임플란트 치과는 자연스러운 외관과 높은 기능성을 제공하여 환자의 자신감을 찾을 수 있도록 도와줍니다. 또한 임플란트는 주변 치아와의 상호작용을 개선하고 턱뼈를 보호하는 역할을 합니다. 이러한 장점들은 환자의 삶의 질을 향상시키는 데 큰 도움이 됩니다.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