오산시 초평동 임플란트 치과 추천 리스트 5곳

오산시 초평동 임플란트 치과 추천 리스트 5곳

2024년 02월 15일 by 해피니스블로그

▶ 목차 펼치기

    오산시 초평동 임플란트 치과 추천 리스트 5곳

    오산시 초평동에 위치한 임플란트 치과에 대해 소개해드리겠습니다. 임플란트 치과는 손상된 치아를 복구하고 미소를 완벽하게 되찾는 최첨단 치료 방법으로 알려져 있습니다. 이 임플란트 치과는 정확하고 안전한 임플란트 시술을 제공하여 환자들에게 더 나은 구강 건강을 제공하고 있습니다. 임플란트 치과의 전문가들은 최신 장비와 탁월한 기술력을 바탕으로 고품질의 치료를 제공하며, 환자들의 입소문으로 평판을 얻고 있습니다. 임플란트 치과는 최신 기술과 전문가의 손길로 환자들의 구강 건강을 책임지며, 안정적이고 효과적인 결과를 얻을 수 있는 곳입니다.

     

    오산시 초평동 임플란트 치과 추천 리스트 5곳

     

     

    ✅️ 보시기전에 클릭하세요

     

     

     

    1. 이젤치과의원 소개

    이젤치과의원은 경기 오산시 성호대로 99에 위치한 치과로서 오산 지역에서 신뢰받고 있는 대표적인 치과입니다. 이젤치과는 정직한 진료를 바탕으로 과잉진료 없이 환자분들의 건강한 미소를 지켜드리고 있습니다. 3D CT와 모르페우스를 이용한 디지털화된 첨단 장비를 보유하고 있어 환자분들의 치료를 진행하며, 주요 진료 분야는 임플란트와 치아교정입니다. 또한, 전 직원이 치과위생사로서 전문적인 서비스를 제공하고 있습니다.

     

    이젤치과의원은 경기남부 지역에서 최초로 임플란트 무균 수술센터를 오픈했으며, 보건복지부 인증 교정과 전문의 2명의 협진 진료, 구강외과 전문의 진료 등을 실시하고 있습니다. 또한, 오산 치과 중 오스템 임플란트 최다 수술 치과로 선정되었으며, 유일한 외국인 환자 유치 의료기관으로 알려져 있습니다. 이젤치과는 1인 1기구 사용 원칙을 준수하고 있으며, 4명의 원장님별 협력진료를 시행합니다. 치과 위생사에 의한 스케일링 서비스도 제공되며, 과잉진료 없는 양심적인 치료계획을 세우고 있습니다.

     

     

    이젤치과의원은 환자분들의 구강건강을 위해 최선을 다하고 있으며, 앞으로도 계속해서 환자분들의 구강건강을 도모하기 위해 노력할 것입니다. 이젤치과의원은 보철과와 교정과를 운영하며, 평일 오전 10시부터 오후 7시까지, 토요일 오전 10시부터 오후 3시까지 진료를 진행하고 있습니다. (토요일은 점심시간이 없습니다. 평일은 오후 1시부터 오후 2시 30분까지 점심시간이 있습니다.

     

     

    오산시 초평동 이포유치과의원 오산점

     

     

    2. 이포유치과의원 오산점 소개

    안녕하세요, 이포유치과의원 오산점입니다. 경기 오산시 대원로 15 2층에 위치해 있으며, 오산 최초의 더블보드 전문의인 서성용 원장이 진료를 책임지고 있습니다. 서성용 원장은 보건복지부 인증 치과보철과 전문의와 통합치의학과 전문의 자격증을 보유한 전문가입니다.

     

    저희 이포유치과는 환자분들의 평생 주치의로서 책임진료를 약속하며, 사후관리까지 꼼꼼하게 진행합니다. 무조건 발치와 임플란트를 권하는 의사가 아닌 소중한 자연치아의 보존을 위해 노력하고 있습니다. 대학병원에서 볼 수 있는 최첨단 장비를 사용하여 정밀하고 면밀한 진단을 실시합니다. 또한, 매일 공부하여 환자분들이 시간과 건강을 낭비하지 않도록 노력하고 있으며, 통증에 대한 두려움을 해소하기 위해 4단계 마취시스템을 도입하여 통증 경감에 힘쓰고 있습니다.

     

     

    오산 이포유치과의 내가족을 치료하는 마음으로, 안아프고 꼼꼼하게, 그리고 과잉진료 없는 양심적인 진료를 약속합니다. 저희 이포유치과는 임플란트, 치아관리, 턱관절치료, 충치치료, 치아미백, 사랑니 등 다양한 치료를 제공하며, 환자의 안전과 질 높은 의료 서비스를 위해 최선을 다하고 있습니다.

     

     

    이포유치과는 합리적인 가격에 웃을 수 있는 치과로서 오산의 아픔과 두려움을 없애기 위해 노력합니다. 사전에 예약을 하시면 보다 신속한 진료를 받으실 수 있습니다. 네이버 예약 또는 전화 예약을 통해 예약을 하시면 됩니다. 이포유치과는 항상 환자분들의 마음에 공감하며 바른 진료를 추구합니다. 언제나 환영합니다.

     

     

    오산시 초평동 타이거치과의원 오산점

     

     

    3. 타이거치과의원 오산점 소개

    타이거치과의원 오산점은 경기 오산시 대원로 30에 위치하고 있습니다. 우리는 환자의 신뢰와 건강을 최우선으로 생각하며, 최고 수준의 치과 진료를 제공하기 위해 노력하고 있습니다.

     

    타이거치과는 1:1 주치의 시스템을 도입하여 소중한 환자들에게 안심 진료를 제공합니다. 우리의 의료진은 첨단 기술과 20년 경력을 갖춘 수술 전문가로 구성되어 있으며, 환자의 개별적인 치료 계획을 수립하고 수술을 진행합니다.

     

     

    우리의 대표원장님은 24년 이상의 임플란트 경험을 가지고 있으며, 직접 임플란트 시술을 담당합니다. 타이거치과는 음식물이 끼이지 않고 튼튼한 치아를 제공하기 위해 풀 디지털 임플란트 시술을 실시합니다.

     

     

    또한, 우리는 디지털 컴퓨터 분석 진단 및 제작 장비를 보유하고 있습니다. 최신 의료 장비를 활용하여 정밀한 진단과 치료를 수행하여 환자들에게 신뢰감 있는 치료를 제공합니다.

     

     

    타이거치과는 항상 환자의 요구와 편안함을 우선으로 생각합니다. 각 환자의 치아 상태와 요구사항을 고려하여 맞춤형 치료를 제공하며, 화요일 야간진료와 주말 진료를 통해 환자 중심의 진료를 제공합니다.

     

     

    타이거치과의원은 많은 수의 임플란트 시술 경험을 갖고 있으며, 신뢰로 임플란트를 제공합니다. 우리의 의료진은 매일 다수의 임플란트 시술을 수행하고 있으며, 환자분들께 안전하고 효과적인 치료를 제공하고 있습니다.

     

     

    오산시 초평동 마이홈치과의원

     

     

    4. 마이홈치과의원 소개

    저희 마이홈치과는 경기 오산시에 위치한 치과로, 예방 중심 치료를 자랑합니다. 전 주소는 오산로 206 정화프라자 4층, 5층에 있으며, 예전에 오산서울치과라는 이름으로 운영되던 병원이 마이홈치과로 새롭게 태어났습니다. 우리는 가족을 치료하는 마음으로 꼼꼼하고 세심한 진료를 하기 위해 최선을 다하고 있습니다. 특히 일반 진료실이 4층에 위치해 있으며, 별도의 임플란트 수술실도 3층에 보유하고 있습니다. 우리는 누적된 임플란트 식립 경험으로 자부심을 가지고 있으며, 자연치아를 우선으로 생각하고 예방 중심 치료를 실천하고 있습니다. 또한, 코로나19 바이러스 예방을 위해 철저한 소독과 8단계 멸균 관리를 실시하고 있으며, 자체 기공실을 운영하여 환자들에게 최고의 서비스를 제공하고 있습니다. 오산 마이홈치과는 동네 사람들에게 신뢰받고 가까이서 치료받을 수 있는 치과입니다.

     

    오산시 초평동 함께하는치과의원

     

     

    5. 함께하는치과의원 소개

    함께하는 치과는 오산시 성호대로에 위치한 치과입니다. 경력 30년 이상의 원장님을 비롯한 전문가들이 정확한 진단과 최적의 진료를 제공합니다. 환자의 건강을 최우선으로 생각하며, 치료 과정을 끝까지 책임지고 진행합니다. 특히 임플란트, 틀니 전문진료, 심미보철 등 보험으로도 지원되는 주요 진료 과목을 강점으로 하고 있습니다. 함께하는 치과는 지역 내 주민들을 위해 최상의 서비스를 제공하고 있습니다. 언제든지 상담 문의를 환영하니 방문해주시기 바랍니다.

     

     

    임플란트 치과는 손상된 또는 없어진 이를 대신할 수 있는 인공적인 치아를 이용하여 치아를 복원하는 치과 치료 방법입니다. 임플란트는 티타늄으로 만들어진 작은 나사 모양의 장치로 이로 인해 뼈에 고정됩니다. 이렇게 고정된 임플란트는 영구적이고 안정적인 치과 치료를 제공하여 환자가 편안하고 자신감 있게 입을 사용할 수 있도록 도와줍니다.

     

     

     

     

     

    임플란트 치과 FAQ

    Q. 임플란트 치과는 무엇인가요?

    A. 임플란트 치과는 실질적으로 손실된 치아를 대체하는 수술적인 치료 방법입니다. 티타늄 임플란트를 이용하여 턱뼈나 안면뼈에 고정시킴으로서 인공 치아를 부착할 수 있게 됩니다.

    Q. 임플란트 치과 수술 후 유지보수가 필요한가요?

    A. 네, 임플란트 치과 수술 후에는 유지보수가 필요합니다. 정기적인 구술 검진과 치석 제거, 치주 질환 예방을 위한 정기적인 클리닉 방문이 권장됩니다.

    Q. 임플란트 치과는 모든 환자에게 적합한가요?

    A. 대부분의 사람들은 임플란트 치과 치료를 받을 수 있지만, 일부 환자들은 인공 임플란트를 통한 치료가 적용되지 않을 수 있습니다. 일반적으로 잘 통하는 턱뼈와 건강한 구강 조건이 요구됩니다. 최적의 후보자 여부는 구체적인 검진을 통해 판단되어야 합니다.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