안산시 상록구 본오동 한의원 추천 LIST 3곳

안산시 상록구 본오동 한의원 추천 LIST 3곳

2024년 01월 30일 by 해피니스블로그

▶ 목차 펼치기

    안산시 상록구 본오동 한의원 추천 LIST 3곳

    이번에는 안산시 상록구 본오동에 위치한 한의원에 대해 알려드리려고 합니다. 한의원은 전통 한의학 치료를 제공하는 곳으로, 사람들의 건강과 웰빙을 책임져주는 중요한 장소입니다. 한의사들은 오랜 전통과 지식을 바탕으로 다양한 증상에 대한 치료를 시도하며, 많은 사람들에게 안정과 편안함을 제공합니다. 한의원에서는 최신 기술과 전문적인 지식을 활용하여 환자들에게 맞춤형 치료를 제공하며, 건강한 삶을 위한 다양한 조언과 교육을 제공하기도 합니다.

     

    안산시 상록구 본오동 한의원 추천 LIST 3곳

     

     

    ✅️ 보시기전에 클릭하세요

     

     

     

    1. 백의한방병원 소개

    백의한방병원은 경기 안산시 상록구 석호로 196에 위치한 양, 한방협진병원으로, 입원실 63병상을 보유하고 있습니다. 병원은 정형외과, 내과, 산부인과, 피부과 등 다양한 진료 과목을 제공하며, 양방 전문의와 한의사가 진료를 담당합니다. 또한, 백의한방병원은 코로나19 전화상담병원이며, 코로나19 예방접종병원으로도 알려져 있습니다.

     

    이 병원은 여성 질환 클리닉으로 유명합니다. 산부인과 전문의인 하성헌 원장과 병원장인 한의사인 홍순박 원장이 진료를 담당하며, 난임, 유산 후 조리, 산후 보약, 산후풍, 다낭성 난소 증후군, 생리통, 생리 불순, 질염, 만성 방광염, 과민성 방광 등 여러 가지 여성 질환에 대한 진료를 제공합니다.

     

     

    또한, 백의한방병원은 통증 클리닉으로도 알려져 있습니다. 통증 수액, 프롤로, 콘쥬란, 도수치료 등을 통해 오십견, 디스크, 협착, 추나요법 등 다양한 통증에 대한 치료를 진행합니다. 또한, 교통사고 후유증에 대해서도 전문적으로 진료를 진행합니다.

     

     

    피부 클리닉으로도 알려진 이 병원은 발톱 무좀의 레이저 치료뿐만 아니라 보톡스, 필러, 리쥬란, 에르메스 등 다양한 피부 관련 치료를 제공합니다.

     

     

    또한, 백의한방병원은 보양 클리닉과 다이어트 클리닉으로도 알려져 있습니다. 한방 보약, 한약, 홍삼, 공진단, 경옥고 등을 통해 다양한 보양 치료를 제공하며, 다이어트 한약과 다이어트 양약을 통한 다이어트도 진행합니다. 또한, 삭센다 주사도 제공하고 있습니다.

     

     

    안산시 상록구 본오동 맥한의원

     

     

    2. 맥한의원 소개

    맥한의원은 경기 안산시 상록구 본오로 128번지 4층에 위치해 있으며, 2008년 개원 이후 지속적으로 환자들에게 진료를 제공하고 있습니다. "의사는 실력으로 보여드려야 한다"라는 모토를 가지고 운영되고 있으며, 추나요법과 골타요법, 미골추나를 중심으로 한의학과 현대의학의 이론을 결합한 치료를 하고 있습니다. 침 치료를 통해 통증의 원인을 찾아 치료하고, 추나요법과 골타요법, 미골추나를 병행하여 치료율을 높이고 있습니다. 미골추나는 전립선과 자궁후굴 등 넓은 범위에 적용됩니다. 또한 침과 한약, 추나요법, 골타요법, 태반약침 등 다양한 치료법을 통해 전신 면역질환에 효과적인 치료를 제공하고 있습니다. 맥한의원은 한의학의 객관화와 과학화를 추구하여 현대에 적합한 합리적인 진료를 하고 있으며, 양방과 한방의 경계가 없는 시대에 통합의학진료를 제공함으로써 환자 여러분들의 편의를 높이고 있습니다. 맥한의원은 환자들의 꾸준한 성원에 감사하며, 화려한 언변과 거리가 멀지만 실력으로 치료에 집중하고 있습니다. 상한론의 고방식 한약요법과 현대의학을 접목한 침 치료, 추나요법, 미골추나, 골타요법, 태반약침 등을 병행함으로써 만성 난치성 질환 환자들에게 희망을 줄 수 있다는 가능성을 보고 있습니다. 맥한의원은 언제든지 방문하실 수 있으며, 필요하실 때 망설이지 마시고 찾아주세요. 감사합니다.

     

    안산시 상록구 본오동 편강한의원 안산점

     

     

    3. 편강한의원 안산점 소개

    편강한의원 안산점은 경기 안산시 단원구에 위치한 한의원입니다. 알레르기 및 호흡기 질환을 치료하는데 전문화된 병원으로, 많은 사람들에게 알레르기 및 호흡기 문제 해결을 도와왔습니다. 50여 년 이상의 임상 경험을 바탕으로, 15만 명 이상의 환자를 치료해 왔으며, 환자들의 완치를 최우선으로 생각하고 있습니다. 특히 천식, 비염, 아토피와 같은 알레르기 및 폐질환을 중점적으로 치료하고 있으며, 폐섬유화, COPD, 중증 폐질환 등의 특수한 경우에도 전문 지식을 바탕으로 치료를 진행합니다. 또한 교통사고 후유증이나 근골격계 문제에 대해서도 통증 완화를 위한 침치료를 제공하고 있습니다. 방문 없이 전화진료를 이용하실 수도 있으며, 국민행복카드 바우처도 사용 가능합니다. 다양한 알레르기 및 호흡기 증상으로 고민하시는 분들께 편강한의원 안산점을 적극 추천드립니다.

     

     

    한의원은 한국의 전통 의학을 기반으로 한 치료 및 예방을 위한 의료 기관입니다. 한의사들은 자연 치료법을 사용하여 환자의 신체, 정신, 영양 상태를 평가하고 치료 방법을 제시합니다. 한의원은 약초 치료, 침술, 한방 마사지, 식이요법 등 다양한 치료 방법을 사용하며, 환자 개개인의 요구와 상태에 맞게 맞춤식 치료를 제공합니다. 한의원은 통증 관리, 소화문제, 여성 건강, 면역력 강화 등 다양한 질병과 증상에 대한 치료를 담당합니다. 주로 동양 국가에서 이용되고 있는 한의학은 전통 의약품을 사용하여 장기적인 치료를 지향하며, 건강 유지와 예방을 강조합니다.

     

     

     

     

     

    한의원 FAQ

    Q. 한의원은 어떤 종류의 전통 의료 시스템을 제공합니까?

    A. 한의원은 한국의 전통 의료 시스템을 제공합니다. 한의학 원리에 따라 환자의 신체와 정신 건강을 유지하거나 복원하기 위한 다양한 테크닉과 치료법을 적용합니다.

    Q. 어떤 경우에 한의원을 찾아가는 것이 좋습니까?

    A. 한의원은 전통 한의학 치료를 원하는 환자들에게 적합합니다. 만약 원칙적인 방법으로 건강을 챙기고 싶거나, 만성 질환, 호흡기 질환 및 피부 문제 등을 겪고 있다면 한의원을 찾아가는 것이 좋습니다.

    Q. 한의학 치료를 받기 위해 예약을 어떻게 할 수 있습니까?

    A. 한의학 치료를 받기 위해서는 한의원을 찾아가시거나 전화로 예약을 할 수 있습니다. 예약 시간에는 병원의 운영 시간, 의사 및 선생님의 일정을 고려하여 미리 예약하는 것이 좋습니다.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