비트코인 시세 2021 전망

비트코인 시세 2021 전망

2021년 02월 19일 by 해피니스블로그

▶ 목차 펼치기

     

    비트코인 시세 2021 전망 를 탐구해보겠습니다. 이 문서를 전체적으로 읽어주시면 비트코인 시세 2021 전망 를 알아두시는 것에 좋을 것입니다. 비트코인 시세 2021 전망의 정보가 필요하시다면 모두 읽어주세요. 이제 아래에서 전부 알려드리겠습니다. 중간중간 비트코인 관련 정보가 나오는데 아무 때나 나오는 게 아니니 꼭 참고해주시길 바라겠습니다.

     

    비트코인 시세 2021 전망

    비트코인 시세 2021 전망(아래를 참고해주세요)

     ✔ 비트코인 전망

     

    현재 비트코인은 최고가를 갱신하고 있습니다. 6천만 원을 돌파할지 아님 6천만 원 지지선을 맞고 떨어질지가 너무나도 궁금합니다.

     

    비트코인 시세 2021 전망



    우선 5900만 원의 지지선에서 강하게 매수세력과 매도세력이 강하게 싸우고 있습니다. 5900만 원을 돌파하면 위에 지지선이 없이 때문에 얼마까지 올라갈지는 미지수입니다.

    만약에 하락세로 돌아서게 되면 1차로 지지선이 있는데 5800만 원 의외로 단단해서 매수 새가 많이 붙을 것이라고 생각합니다.

     

    비트코인 시세 2021 전망


    1차 지지선이 붕괴 대면5300만 원 2차 지지선으로 보입니다 2차 지지선은 약한 지지선입니다.

     

    3차 지지선 5050만 원 일반 지지선 역화를 보여주고 있습니다.

    그다음 4차 지지선 4850만 원 이무너 지게 되면 이때부터 하락장이라고 보아도 무난하다고 생각합니다.

    모든 추세가 틀 이지기 때문입니다 4850이 무너지면 급속도로 페닉 셀이 올 텐데 4000만 원까지 떨어지고

    3200만 원까지 페닉 셀로 떨어질 수 있다고 봅니다.

     

    비트코인 시세 2021 전망



    저는 이럴 때에 여웃돈이 있다면 4000만 원에 시드 20% 3650만 원에 시드 30% 2600만 원에 시드 50%를 미리 매수로 걸어 놓고 상황을 지켜볼 것입니다.

    당연히 반등이 4천만 원까지 올 텐데 4천만 원을 지켜주면 상승할 수 있는 추세가 또 바뀔 수 있습니다.

     

    4천만 원을 돌파하면 추가 매수를 고려해볼 수 있다고 생각합니다.

     

    비트코인 시세 2021 전망

    주식 투자 사이트(중요한 정보)

     ✔ 전문가가 말하는 비트코인 호재

    아래에서 알아볼까요

     

    최근 들어서 주식 투자 사이트가 기승을 부리고 있습니다. 비트코인이 상승장으로 돌아서자 언론에서 난리가 난상 황입니다. 주식 투자 사이트에 잘못 투자했다가 원금도 못 찾고 주식 투자 사이트에서 손해 보는 수가 많이 있습니다. 지금 핫이슈가 된 비트코인 때문에 정상적이지 않은 사기 주식 투자 사이트가 많이 있을 수 있으니 한 번 더 의심하고 투자를 하셨으면 합니다. 주식 투자 사이트가 의심스러우면 댓글 남겨주시면 상담해드리겠습니다.

     

    비트코인 시세 2021 전망

    비트코인은 상승세 금은 하락세

    금 대체품으로도 거론되는 암호화폐 비트코인 가격이 급등하는 가운데 대표적인 실물 안전자산인 금값이 내리막길을 걷고 있습니다.

    19일 한국거래소에 따르면 18일 KRX 금시장 1kg당 가격은 전 거래일보다 0.48% 하락한 6만 3900원으로 마감했습니다.

    5 거래일 연속 하락해 지난해 4월 6일(6만 3780원) 이후 최저치를 기록했습니다. 종전 최고치였던 7월 28일(8만 100원)과 비교하면 반년 만에 20.22% 떨어졌습니다.

     

    비트코인 시세 2021 전망


    금값 약세는 위험자산 선호가 지속되는 가운데 금리와 금값과 반비례하는 달러 가치 상승 영향이 큽니다.

    금은 보통 위험자산과 가격의 반대로 움직임입니다. 지난해 하반기 이후 시장 선호도가 위험자산으로 전환되면서 증시가 강세를 보이면서 금은 상대적으로 약세를 이어가고 있습니다.

    또 금에 대한 이자가 없어 금리가 오르면 물가가 하락하고, 보완재 성격의 안전자산인 달러 가치가 오르면 가격이 하락하는 경향이 있습니다.

     

    비트코인 시세 2021 전망


    이에 따라 금값은 최근 금리가 빨라지고 달러화 가치가 둔화되면서 하락세로 돌아섰습니다.

    국내 금값에 영향을 미치는 국제 금값도 지난해 6월(현지시각) 이후 최저치를 기록했습니다.

    박광래 신한금융투자 연구원은 "새로운 코로나바이러스 감염증(코로나 19) 백신 확산과 경기회복 기대감 등으로 위험자산 선호도가 높아졌다"라고 말했습니다.

     

    비트코인 시세 2021 전망



    금값 약세는 최근 금 대체 가능성으로 거론되는 비트코인 급등과 달리 더욱 두드러집니다.

    비트코인 가격이 지난 16일 처음으로 5만 달러를 넘어선 이후 상승세를 이어가고 있습니다. 삼성전자는 지난해 4배 증가한 데 이어 올해는 이미 80%가량 성장했습니다.

     

    비트코인 시세 2021 전망



    금융완화 정책으로 달러 가치가 하락하는 가운데 가상화폐가 금을 대체할 새로운 안전자산이라는 분석도 나옵니다.

    최근 비트코인 시장 진출을 공식화한 세계 최대 자산운용사 블랙록의 최고 투자책임자(CIO) 릭 리더도 비트코인이 금을 대체할 수 있다고 전망했습니다.

     

    비트코인 시세 2021 전망



    다만 금의 대용품으로 비트코인을 언급하기는 이르다는 의견도 있습니다.

    전규연 하나금융투자 연구원은 "비트코인과 금의 공통점이 많다는 것은 부인할 수 없는 사실"이라며 "공급이 제한적이고 사고팔기도 쉽고 금리도 발생하지 않는다"라고 말했습니다."

     

    비트코인 시세 2021 전망



    그는 "비트코인은 여전히 기존 자산보다 변동성이 커 교환 매체로 활용하기 어렵다"라고 말했습니다. 미래 투자 가치는 충분히 매력적이지만, 아직 성숙도 면에서 금의 대안이 될 수 없다고 생각합니다

    모아보기

    1. 현재는 상승추세, 상승장이다.
    2. 지지선이 없어 어디까지 오를지 모른다.
    3. 지금 투자하기는 매우 위험하다.

    제가 좋은 영상을 하나 소개해드리겠습니다. 위 영상에서 1:23부터 대략적인 시세에 관해 자세한 설명이 나옵니다. 영상을 처음부터 보셔도 충분히 좋으니 이 글과 함께 영상까지 보시는 것도 추천드립니다.

     

    강력 추천하는 글

     

     

    저의 비트코인 전망에 관한 개인의 생각을 이야기해보았습니다. 맞을 수도 있고 틀릴 수도 있습니다만 꼭 참고만 하시고 선택은 신중하게 본인이 하시길 부탁드리겠습니다. 그리고 꼭 여유돈이나 없어도 되는 돈으로 투자를 하시길 부탁드리겠습니다.

     

    비트코인 시세 2021 전망 를 공유해드렸습니다. 전부 읽어주셔서 감사합니다. 추가적으로 필요하신 정보가 있다면 상단의 글들을 참고해보세요. 도움이 되셨다면 구독, 하트(공감), 댓글을 부탁드립니다.

     

    비트코인 시세 2021 전망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