리플 시세와 전망 호재

리플 시세와 전망 호재

2021년 02월 23일 by 해피니스블로그

▶ 목차 펼치기

    리플시세와 전망에 대하여 탐구해보도록 하겠습니다. 이 문서를 끝까지 읽어주시면 리플 시세와 전망을 알게 될 겁니다. 리플 시세와 전망의 지식이 필요하다면 끝까지 읽어주세요. 끝까지 읽어주시면 소정의 선물을 준비했습니다.

    중간중간 리플에대한정보가 배너로 나오는데 특정 시간대만 나오는것이니 꼭 참고해주세요

     

    이글을 보시기전에 비트코인 전망 부터 보시면 많은 도움이 될것입니다.

    암호 화폐 리플 전망

    현재가격은 580이며 11일동안이나 580선을 지켜주며 횡보하는 모습을 보여주고있다. 리플이 소송및 SEC에 첫 재판을한다는 소식이 현재 리플의 발목을 잡아두는것 같습니다.

     


    일봉으로 682원을 뚫어주게되면 큰상승을 볼수도있겠지만 현재로써는 더욱더 지켜보아야 할것같습니다.

    우선적으로 리플 장기적으로 가격적 분석을 하게된다면 강력한 지지선인 580이 깨졌으면 1차적으로 542원에서 1차적으로 약한 반등이 올것이고,강력한지지선인 480에서 강한반등이 나와줄것으로 예상됩니다.

     

    하락하는 추세로 돌아선다면 364까지 페닉셀이 나올수 있지않을까 조심스럽게 추측해봅니다.

     

     

    리플 CEO 변호사, 소송 기각 요청..."SEC XRP 관련 거래소 경고 없었다" 外

    2월 23일 코인니스 아침뉴스 브리핑

    www.mk.co.kr


    비트코인이 내려간게 조정이라고 생각하시고 올라갈거라고 예상하시는분들은 1차적으로 620원돌파 2차적682를 돌파하면 날라가는 리플을 보실수 있으실겁니다.

    리플이 소송에서 이겼다. 925원 1022원 보실수있습니다. 악재로 리플가격을 다운시켜놓고 매집하려는 움직임도 보이고있습니다.

     

     

    리플 단타

    우선적으로 저희는 소식을 먼저알수없으니 차트가 먼저반응을 하것으로 생각합니다.단타 치실분들은

     

    • 572원 1차매수
    • 547원 2차매수
    • 619원 1차매도 
    • 646원 2차매도  

    오늘 현재상황으로 패닉샐 올수있습니다 단타 주의하세요

     

    리플 중단기 시그날 (아래에서 확인)

    일반적으로 공격형 매수시그날 하시는분들은 1차매수시점이 온것같네요

     

    • 1차매수 579원  
    • 1차매도646원
    • 2차매도681원
    • 손절라인 546

    546떨어지면 무조껀 손절입니다. 리플 상황이 좋지않거든요

    364원이나 419원에서 다음기회를 노려볼수있습니다.

     

    리플 소송sec

    미국 증권거래위원회(SEC)와 리플의 22일(현지시간) 1심 재판이 진행되는 가운데 재판 결과에 대한 다양한 예측도 나오고 있습니다.

    SEC는 18일(현지시간) 고발장을 수정하고 "브레드 갈링하우스 리플 CEO와 공동 창업자 크리스 라슨이 리플 가격을 조작했다"고 덧붙였습니다. 앞서 SEC는 리플의 가상자산 XRP를 미등록 증권으로 보고 갈링하우스 대표와 라센 공동창업자를 상대로 소송을 제기했습니다.

    개정된 고소장에서 SEC는 갈링하우스 CEO와 라르센 공동 창업자와 관련된 세부 사항을 추가했습니다. 고소장에는 두 피고인이 XRP를 판매해 수익을 올리고 회사가 주도하는 시장 판로개척에 중요한 역할을 했다고 합니다.

     



    제러미 호건 가상자산 전문 변호사는 "SEC가 수정한 이사가 갈링하우스, 라슨 등 리플 창업자와 관련된 팩트 기반 세부 사항을 추가했다"며 "SEC가 두 명의 임원을 피고인 신분으로 지목한 것은 이례적"이라고 말했습니다.

    SEC의 태도가 강경한 만큼 리플이 소송에서 패소할 것이라는 전망도 나옵니다. 가상자산 전문 변호사 스티븐 펠리는 트위터를 통해 "리플은 결국 질 것"이라며 "XRP는 중앙집권화된 구조를 벗어날 수 없다"고 지적했습니다. XRP와 리플을 분리할 수 없다면 XRP가 미등록 증권이 아니라는 반박이 어렵다는 지적입니다.

     

    [크립토 브리핑] 주요 가상자산 상승...리플-SEC 첫 재판 임박 - 테크M

    리플을 비롯해 비트코인, 이더리움 등 주요 가상자산 가격이 전일 대비 모두 상승했다.가상자산 거래소 빗썸에 따르면 22일 오전 9시 기준 리플은 전일 동시간 대비 5.38% 상승한 개당 620.9원에 거

    www.techm.kr

    팰리 변호사는 이어 XRP를 통제할 수 있는 소수의 사람들만 혜택을 보는 구조라며 리플이 소송에서 패소할 수밖에 없는 이유라고 덧붙였습니다."

    반면 리플은 여전히 SEC의 소송이 잘못됐다고 보고 있습니다. 메리 조 화이트 전 SEC 회장이 최근 리플의 변호인단에 합류해 SEC의 소송을 강하게 비판했습니다.

     


    화이트 전 회장은 19일(현지시간) 포브스와의 인터뷰에서 "미등록 증권거래에 대한 리플에 대한 SEC의 제소는 사실이나 19일(현지시간) 포브스와의 인터뷰에서 모두 완전히 잘못된 것"이라고 말했습니다.

    그는 이더리움(ETH)이 증권이 아니라는 SEC의 판단에 따라 XRP가 증권이 아니라고 주장했습니다. 그는 또 SEC의 소송으로 XRP의 시가총액이 150억 달러 이상 줄었다며 SEC가 투자자를 보호하지 못했다고 주장했습니다.

    한편 1심 선고를 앞두고 XRP 가격이 크게 올랐습니다. 22일 오후 4시 45분 코인마켓캡 기준 XRP 가격은 0.6달러로 전날 같은 시각보다 14.48% 올랐습니다. 다만 SEC 소송 이후 XRP의 시가총액 순위는 4위에서 8위로 떨어졌습니다.

     

     

    제가 선물로 좋은 유명하신분 영상을 하나 소개시켜드리겠습니다. 위 영상에서 2:17부터 비트코인 추세에 관해 자세한 설명이 나옵니다. 영상을 처음부터 보셔도 충분히 좋으니 이 글과 함께 영상까지 보시는 것도 추천드립니다.

     

    함께 읽을만한 포스트

     

    리플 시세와 전망에 대해서 알아보았습니다. 도움이 되셨길 바랍니다. 추가적으로 필요하신 정보가 있다면 상단의 글들을 참고해보세요. 도움이 되셨다면 구독, 좋아요, 하트(공감)를 부탁드립니다.

     

     

    리플 소송결과, 비트코인 갤러리도 들썩 "벌금 수준?"

    미국 증권거래위원회(SEC) 이슈로 마찰을 겪고 있는 암호화폐 리플의 소송 결과가 관심이다.리플은 최근 SEC 측의 공식 답변서를 공개했는데 내용은 최근 맨해튼 연방법원에 리플 랩스와 최고경

    daily.hankooki.com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