남구 월산동 임플란트 치과 추천 안내 7곳

남구 월산동 임플란트 치과 추천 안내 7곳

2024년 02월 04일 by 해피니스블로그

▶ 목차 펼치기

    남구 월산동 임플란트 치과 추천 안내 7곳

    이번에는 임플란트 치과에 대해 알아보도록 하겠습니다. 임플란트 치과는 치아를 잃은 환자들에게 치아를 복원해주는 치료 방법으로, 인공 치아를 턱뼈에 이식하여 자연스러운 미소를 되찾을 수 있습니다. 임플란트 치과는 남구 월산동에 위치한 여러 가지 치과에서 제공되고 있으며, 신뢰할 수 있는 전문적인 치과 의료진들이 최신 임플란트 기술을 적용하여 환자의 구강 건강을 책임지고 있습니다. 이제 자세한 내용을 알아보도록 하겠습니다.

     

    남구 월산동 임플란트 치과 추천 안내 7곳

     

     

    ✅️ 보시기전에 클릭하세요

     

     

     

    1. 백운치과의원 소개

    저희 백운치과의원은 광주 남구 독립로 41 4층에 위치해 있습니다. 주차장은 백운치과건물 1층에 따로 마련되어 있으며, 엘리베이터도 운영되고 있습니다. 또한, 주변에는 남광주농협 뒤에 있는 광주남부교회주차장을 또한 이용하실 수 있습니다. 저희 백운치과의원은 동네 사람들께 친절하고 안전한 치과 진료를 제공하기 위해 항상 노력하고 있습니다. 질문이나 예약이 필요하신 분들은 언제든지 연락주시기 바랍니다. 백운치과의원은 항상 여러분의 소중한 입술을 위해 함께할 준비가 되어있습니다.

     

    남구 월산동 빛고을치과의원

     

     

    2. 빛고을치과의원 소개

    광주 남구 회재로에 위치한 빛고을치과는 보건복지부 인증 치과 전문의인 치의학 박사 원장이 책임진료하는 곳입니다. 우리 치과는 자연 치아를 보존하기 위해 항상 연구를 하고 있으며, 고객들에게 최고의 진료를 제공하기 위해 의료진이 항상 준비되어 있습니다. 편안한 마음으로 내원하시면 감사하겠습니다.

     

    빛고을치과는 치과를 무서워하는 환자들을 위해 저자극 스케일러(가글마취액)를 보유하고 있습니다. 또한, 정확하고 세심한 진단을 위해 최신식 3D-CT 장비 및 구강 스캐너 등의 우수한 의료 장비를 사용하고 있습니다. 치과 진료에 대한 궁금한 점이 있으시면 언제든지 상담 전화 주세요. 전문적인 진료와 쾌적한 환경으로 정성스럽게 모시겠습니다. 감사합니다.

     

     

    남구 월산동 광주라온치과의원

     

     

    3. 광주라온치과의원 소개

    광주남구에 위치한 광주라온치과의원은 최첨단 장비를 통해 임플란트 시술을 진행하는 치과입니다. 국제호텔 1층에 위치하고 있으며, 전문 의료진들이 불편함 없는 진료를 위해 노하우를 총동원하여 최선을 다하고 있습니다. 우리는 항상 환자들을 가족으로 생각하고 치료를 진행하고 있습니다. 주소는 광주 남구 봉선로 8입니다. 언제든지 오셔서 우리 치과의 도움을 받으실 수 있습니다.

     

    남구 월산동 은석치과의원

     

     

    4. 은석치과의원 소개

    은석치과의원은 광주 남구 대남대로 344에 위치해 있습니다. 우리 은석치과의원은 동네 사람들에게 알리고 싶은 다양한 진료 서비스를 제공하고 있습니다. 우선 양심진료와 야간진료를 통해 환자들에게 편안한 진료를 제공하고 있습니다. 또한 무통마취를 사용하여 환자들의 통증을 최소화하고, 임플란트와 치아교정을 통해 이쁜 미소를 만들어 드립니다. 치아미백으로 밝고 깨끗한 이빨을 만들어 드리고, 턱관절 물리치료와 잇몸치료를 통해 전반적인 구강 건강 관리를 도와 드립니다. 또한 보존치료, 보철치료, 이갈이치료, 코골이치료 등 다양한 진료를 제공합니다. 저희 은석치과의원은 최신식 의료기기와 CT를 이용하여 정확한 진단을 하고 있습니다. 네이버 예약을 통해 쉽고 편리하게 예약할 수 있으며, 예약취소 또는 변경이 필요한 경우 미리 연락 주시기 바랍니다. 한 번의 예약으로 한 명의 환자만 예약 가능하며, 만 18세 이하의 환자는 보호자 동반을 부탁드립니다. 은석치과의원은 항상 환자들의 편의를 위해 최선을 다하고 있으니, 어떤 문제가 있으시다면 언제든지 연락 주시기 바랍니다.

     

    남구 월산동 옳치치과의원

     

     

    5. 옳치치과의원 소개

    옳치치과의원은 광주 서구에 위치한 전문적인 구강악안면외과와 보철과를 전문으로 하는 치과입니다. 옳치치과의원은 대표 원장께서 직접 환자를 진료하며, 최고의 질을 제공합니다. 임플란트, 보철 및 보존 치료 등 다양한 치료를 제공하고 있으며, 이를 위해 카카오톡과 네이버 톡톡을 통해 상담도 가능합니다. 동네에 사는 분들께서는 옳치치과의원을 검색해보세요. 궁금한 사항이 있으시면 062-710-8528로 연락해주시기 바랍니다.

     

     

    임플란트 치과는 기존의 빈 공간에 가상의 치아를 심는 치과 치료법이다. 이른바 인공치아를 식재하는 것으로, 임플란트는 치조골에 나사처럼 고정되고 그 위에 인공치아가 부착된다. 이러한 치료법은 틀에 박힌 일반적인 치아교체법과 달리 내구성과 기능성이 뛰어나며, 인식도 향상시키고 자신감을 회복시켜줄 수 있다.

     

     

     

     

     

    임플란트 치과 FAQ

    Q. 임플란트 치과는 무엇인가요?

    A. 임플란트 치과는 근식그대로 "치아 임플란트"라고도 불리며, 치아를 대신하여 턱에 장착되는 인공물입니다. 이 방법은 손상된 치아를 대체하고, 미소를 보존하며, 교정을 도와주는 등 다양한 이점을 제공합니다.

    Q. 임플란트 수술은 어떻게 이루어지나요?

    A. 임플란트 수술은 다단계적인 절차로 진행됩니다. 먼저, 턱 뼈 상태와 치아 건강을 평가하고, 임플란트를 설치할 위치를 결정합니다. 그 다음, 수술 시술을 통해 임플란트를 턱뼈에 고정시키고, 약간의 치유 기간 후에 인공치아를 부착합니다.

    Q. 임플란트 치과의 장점은 무엇인가요?

    A. 임플란트 치과는 자연스러운 외관과 기능을 제공하며, 편안한 먹고 말하기를 가능하게 합니다. 또한 장시간 사용할 수 있어 비용 대비 효과적입니다. 더불어 주변 치아와 턱뼈를 보호하고, 안정적인 문제 해결책을 제공하는데도 도움을 줍니다.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