도시남녀의 사랑법/비 고스트닥터/박하선 종영소감/박중훈 전속계약

도시남녀의 사랑법/비 고스트닥터/박하선 종영소감/박중훈 전속계약

2021년 02월 05일 by 해피니스블로그

▶ 목차 펼치기

    도시남녀의 사랑법

    도시남녀의 사랑법/비 고스트닥터/박하선 종영소감/박중훈 전속계약

    카카오TV 오리지널 드라마 '도시남녀의 연애법칙'은 5일 불의의 접촉사고로 재회한 박재원(지창욱 분)과 이은오(김지원 분)의 모습을 공개했습니다. 당황하는 박재원과 달리 이은오의 차가운 눈빛은 두 사람의 관계 변화에 대한 궁금증을 증폭시킵니다.

    '도시남녀의 사랑법'은 모두가 경험한 솔직하고 현실적인 사랑이야기로, 공감과 설렘을 불러일으킵니다. 감각적인 연출과 밀착 대본, 공감의 깊이가 더해진 배우들의 열연이 시너지로 사랑받고 있습니다. 특히 박재원과 이은오가 서울에서 재회하며 더욱 흥미진진한 로맨스를 이어갑니다.

     

     지난 회에서는 이은오가 박재원에게 진심을 드러냈습니다. 이전보다 솔직한 모습으로 다가오고 있는 이은오에게 박재원도 마음을 열었습니다. 박재원이 '윤선아'가 아닌 진짜 이은오 자체를 바라보기 시작하면서 새로운 설렘의 물결이 불기 시작했습니다. 이곳에서 강건(류경수 역)과 서린(소주연 역)이 함께 붙잡히면서 향후 전개에 대한 궁금증이 증폭되고 있습니다.

    이런 가운데 공개된 사진에는 접촉사고로 뜻밖에 재회한 박재원과 이은오의 모습이 담겨 호기심을 자극하고 있습니다. 밤중에 일어난 교통사고로 당황한 박재원과 싸늘한 이은오의 대비가 흥미롭습니다.

     

    밀착한 박재원과 이은오의 미묘한 분위기가 남다른 관계 변화를 암시하고 있습니다. 차에 기대어 서로를 강렬하게 바라보는 두 사람의 눈빛이 '심쿵'을 일으킵니다. 지금까지 일어난 일련의 사건들을 통해 상대방과 자신의 진심을 되새겨본 박재원과 이은오가 다시 사랑할 수 있을까요. 이들의 열애의 향방에 관심이 쏠립니다.

     

     

    비 고스트닥터

    도시남녀의 사랑법/비 고스트닥터/박하선 종영소감/박중훈 전속계약

     

    배우 비(정지훈 분)가 드라마 '고스트 닥터' 출연을 고려 중입니다."

    비의 소속사 수브림 아티스트 에이전시는 5일 "비가 고스트닥터 출연을 긍정적으로 검토하고 있다"고 밝혔습니다."

    '고스트닥터'는 유령 소재와 메디컬 장르를 결합한 드라마로, '상속자들'의 부성철 PD가 연출하고 '명불허전'의 김은희 작가가 집필했습니다."

    하반기 방송을 목표로 방송사 구성에 대해 논의하고 있습니다.

    비가 '고스트닥터' 출연을 결심하면 2019년 종영한 MBC 드라마 '웰컴투라이프' 이후 2년여 만에 안방극장에 복귀합니다.

    반면에 비는 작년에 MBC TV 예능 프로그램에서 연기할 때 무엇을 하는가?드라마에 출연한 유재석과 이효리는 프로젝트 그룹 '스프루트 쓰리'를 결성해 큰 사랑을 받았습니다. 

     

    이후 박진영과 듀엣곡 '체인지 투 미(Change to Me)'를 발표하며 활동을 이어가고 있습니다.

     

     

    박하선 종영소감

    도시남녀의 사랑법/비 고스트닥터/박하선 종영소감/박중훈 전속계약

     

    '며느라기'의 박하선이 종영 소감을 전하는 가운데, 권율과 문희경도 시청자들에게 고마움을 전했습니다.

    카카오TV 오리지널 드라마 '숨김 일기'(연출 이광영, 연출 이유정, 기획 카카오M, 기획 SBS 모비딕과 미디어그룹 테이크투)가 이 시대 평범한 며느리의 '바다세계 격동 일기'로 높은 관심을 받고 있습니다. 지난 11월 21일 첫 개봉 이후 약 3개월 동안 리얼 씨월드의 초보 커플의 결혼을 그린 작품으로 매회 평균 130만 건 이상의 조회수를 기록하며 수많은 공감과 화제를 모으고 있습니다.

    마지막 회만을 남겨두고 카카오M은 박하선, 권율, 문희경 세 배우가 공개한 종영 소감을 밝혔습니다. 배우들은 며느리, 남편, 씨월드 등 다양한 시청자들에게 감사 인사를 전하면서도 따뜻한 분위기와 촬영 현장 작업에 대한 애정을 드러냈습니다.

    시댁에서 인정받아 자신의 커리어를 놓치지 않으려는 며느리 민사린 역을 맡은 박하선은 "예상보다 더 많은 관심과 사랑을 보내주셔서 기뻤다"고 말했습니다. 남성들도 크게 공감하는 모습이 인상적이었고, 기사와 댓글에서 성별, 연령에 상관없이 다양한 시청자들의 반응과 반응을 볼 수 있어 보람이 있었습니다. 

     

    그는 "작품이 그만큼 현실과 맞닿아 있었던 것 같다"고 말했습니다. 그는 또 "높은 사람과 높은 사람의 갈등 등 '잠'이나 가족 문제로 고민하는 분들에게 조금이라도 도움이 됐으면 좋겠다"며 "좋은 배우와 감독, 스태프들 덕분에 어느 때보다 좋은 촬영장이었다"고 말했습니다."

    '죽는' 시기에 아내, 어머니와 고군분투하는 초보 남편 무구영 역을 맡은 권율은 "아직 미혼이지만 이번 작품을 통해 가족과 결혼의 의미를 다시 생각해볼 수 있었다"고 말했습니다. '하루 동안'에 대한 깊은 공감과 성원에 모든 시청자들에게 감사드립니다. 그는 "시행착오를 겪고 있는 전국의 모든 신혼부부가 힘을 내길 바라며 가족처럼 행복하게 걸어주길 바란다"며 감사와 응원을 전했습니다. 열심히 해 주신 모든 감독님, 배우님들께 진심으로 감사드린다"고 말했습니다.

    요즘 부부간의 생각차이에 부딪히는 시어머니 '박기동' 역을 맡은 문희경은 "정말 이 사진을 찍었나 싶을 정도로 자부심과 애정을 가져가는 좋은 작품"이라며 "사랑과 성원에 감사드린다"고 말했습니다.

    지난 회에서는 씨월드에 대한 입장 차이로 잠시 헤어지기로 한 민민린(박하선 분)과 무구영(권율 분) 커플이 어떤 결론을 내릴지 드디어 공개됩니다. 

     

    특히 12회 예고 영상에서 무구영은 자신을 버리고 제주도로 여행을 떠난 민민린에게 "당신의 마음을 생각했습니다. 결혼 후 처음으로. 사린아, 기다릴게"라며 그리움과 미안함, 애정을 드러냈습니다. 과연 민민린이 자신의 곁으로 돌아올지, 앞으로 이들의 결혼 생활에 어떤 변화가 생길지 궁금증과 기대감을 높이고 있습니다.

     

     

    박중훈 전속계약

    도시남녀의 사랑법/비 고스트닥터/박하선 종영소감/박중훈 전속계약

    배우 박중훈이 전속계약을 맺고 나무엑터스의 새 멤버가 됐습니다.

    나무엑터스가 5일 공식 보도자료를 통해 배우 박중훈과 전속계약을 체결했다고 밝혔습니다.

    박중훈이 나무엑터스를 새 소속사로 선택한 배경은 나무엑터스 김종도 사장과 오랜 인연을 바탕으로 깊은 믿음과 신뢰에 많은 영향을 끼친 것으로 알려졌습니다.

    배우들의 페이스메이커로 배우 선발과 이미지 메이킹 감각이 뛰어난 김종도 사장은 오랜 기간 박중훈을 영입해 새로운 도약과 제2의 전성기를 맞이했습니다.

    박중훈은 '투캅스', '아내 죽이기', '볼 게 없다', '라디오스타', '해운대'와 같은 영화에 출연하며 명실상부한 한국 영화계의 대표적인 배우였습니다. 이밖에 올리브 '국경 없는 포차', MBC '싸우지 않으면 좋다' 등 예능 프로그램이 유쾌한 입담과 예능감으로 시청자들에게 유쾌한 에너지를 선사했습니다.

    나무엑터스는 "한국 영화계를 상징하는 아이콘이자 스탠드업 국민배우인 박중훈과 함께하게 돼 영광"이라며 "이렇게 오랜 인연을 맺게 돼 매우 감동적이고 기쁘다"고 말했습니다."

    이어 "대체할 수 없는 존재감을 가진 배우 박중훈이 새로운 이미지와 독특한 직장 경력을 쌓을 수 있도록 전폭적인 지원과 지원을 아끼지 않겠다"고 덧붙였습니다."

    한편 나무엑터스는 유준상, 지성, 이준기, 신세경, 천우희, 박민영, 문채원, 박민영, 김향기, 송강, 서현, 김효진 등이 소속된 전문 연예기획사입니다.

    댓글